MBC 리얼스토리눈 전양자 편을 방영을 한다고 해서 오늘 열심히 보고 있었는데 뭔가 마무리가 되지 않는 듯한 모습으로 방송이 갑자기 중단이 되서 이상한 듯 하네요.


리얼스토리눈 전양자의 두얼굴이라는 주제로 방영을 하고 있어서 보고 있던 JTBC뉴스9채널을 돌려서 본 것인데 뭔가 방송을 하다가 만 듯 하다는 느낌이 너무 많이 드는 군요.


리얼스토리눈 방송사고에 대해서는 방송 이후 공식홈페이지를 제외하고는 MBC측에서는 어떤 자막이나 해명 같은 것을 내 놓고 있지는 않은 듯 한데요.

수많은 시청자들이 보는 방송프로가 이렇게 갑작스레 중단이 된 것같은 느낌을 준것에 대해서는 해명을 좀 할 필요가 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는 명백한 mbc 리얼스토리눈 방송사고 였으니까요.


결국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긴급히 사과를 하긴 했네요.

하지만 홈페이지 뿐만 아니라 방송 자막을 통해서도 mbc 리얼스토리눈 방송사고에 대한 사과의 방송을 하여 의혹을 풀어 주는 자세를 취할 필요가 있을 듯 해 보입니다.

ⓒmbc 리얼스토리눈 공식홈페이지 공지사항 캡쳐


리얼스토리눈 전양자의 두얼굴 편에서는 유병언 일가의 핵심 계열사 대표를 맡고 있는 전양자씨의 과거 행적을 추적하고 그 의혹을 풀어 보는 듯한 방송이 진행이 되는 듯 했었습니다.


ⓒMBC 리얼스토리눈


방송을 보니 그녀가 2013년 대표이사로 취임을 한 금수원의 경우에는 무려 7만평의 부지로 축구장 32개의 크기를 가지고 있으며 신도들의 숙소로 사용이 되고 있다고 하는 등 뭔가 방송에서 의혹을 풀어가는 구나 하는 생각이 들기도 하더군요.

ⓒ JTBC


뭐 전양자씨에 대한 이야기는 이제 너무 많이 들어서 그런지 국민 모두가 다 잘 알고 있으시리라 여겨 집니다.

그렇지만 금번 리얼스토리눈 전양자 편에서는 뭔가 새로운 소식을 전하고 치밀한 분석을 하는 것 처럼 보였으나 갑작스런 의혹만 남긴체로 방송이 끝나 버리는 듯 해서 오히려 국민들을 더 혼란스럽게 만든 것은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이번 리얼스토리눈 mbc 방송사고 때문에 많은 분들이 차라리 방송을 아니 본만 못하다는 생각이 드셨을 지도 모를 듯 합니다.

ⓒMBC 리얼스토리눈


방송이 갑자기 중단된 느낌을 줬으니 만큼 mbc에서는 시청자들에 이해가 충분히 갈 수 있는 해명을 홈페지지 뿐만 아니라 방송을 통해서도 역시 해 주는 것이 필요하다는 생각이 들게 됩니다.

국민들의 언론에 대한 불신이 커져 가는 마당에 이런 갑작스런 방송중단을 하는 듯한 모습은 결코 좋은 모습이 아니라 여겨 지기 때문 입니다.

ⓒMBC 리얼스토리눈


부디 이번 일이 별다른 일이 아닌 단순한 mbc리얼스토리눈 방송사고였기를 바라며 중단된 부분은 편집이 된 부분은 imbc다시 보기를 통해서 볼 수 있다고는 하지만 홈페이지를 통해서 다시 보기를 볼 수 없는 분들을 위해서는 별도의 시간을 할애 해서라도 리얼스토리눈을 끝까지 방영을 하는 모습을 국민들에게 보여 줬으면 하는 바램이 듭니다.


Posted by 벙커쟁이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늙은 호텔리어 몽돌 2014.05.13 00:0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전양자 등에 대한 뉴스를 종편이나 티비에서 보는게 좀 불편하긴 하더군요.
    왠지 본질을 흐리기 위한 물타기인 듯 자꾸 생각되기도 한데 그동안 너무 당하고 살아 피해의식이 커졌을까요?ㅋ

  2. A TearDrop 2014.05.13 00:3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도 보다가 갑지기 끝나고 광고나와서 황당했엇어요 ;;

  3. 할말은 한다 2014.05.13 09:1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왜 그랬을까 궁금해지네요. 요즘은 언론들이 펙트있는 보도를 잘 안해줘서 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