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경제

[마감]티스토리 초대장 배포안내, 5장 배포

벙커쟁이 2013. 2. 20. 23:5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벙커쟁이의 세상사는 이야기를 운영하고 있는 블로거 입니다.

 

배포를 마감 했습니다.

아쉽게도 다 드리지 못한점 양해를 부탁 드리겠습니다.

많은 성원 보내 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저의 마음을 감동시켜 주신 분이 몇 분 더 계셔서 초대장을 몇장 더 보내 드립니다.

(오늘 갑자기 더 생겼네요.^^)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해 드립니다.

 

 

신청시간 : 2월 21일(수) 0시 ~ 2월 21일 23시 59분까지

어느 정도 블로그를 운영하다 보니 저에게도 누군가를 초대할 수 있는 기쁜일이 생겼네요.
그래서 티스토리 초대장을 여러분들에게 나눠 드리려고 합니다.
저도 누군가에게 초대를 받아서 티스토리를 운영하고 있는 터라 받은 만큼 또 베풀어야 되겠죠?

 

 

티스토리의 경우 타 블로그와는 달리 누군가의 초대를 받지 않고서는 개설을 할 수가 없다는 것은 알고 계실거라 생각이 됩니다.
티스토리에서는 어느 정도 퀄리티가 보장되는 블로거 들을 원하나 봅니다.
실제로  티스토리를 운영하는 블로거들을 보면 전문적인 분들이 많기는 하더라구요.

자 이제 티스토리 초대장을 통해서 티스토리에 입문하실 분들을 모시겠습니다.

 

 

신청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배포초대장 : 5장
2. 신청시간 : 2월 21일(수) 0시 ~ 2월 21일 23시 59분까지

3. 신청방법


(1) 어떤 주제의 블로그를 개설하실 것인지 주제와 신청 취지등을 적어 주시기 바랍니다.
   애드센스등을 통한 광고운용은 상관이 없으나 기타 지나치게 상업적인 목적으로 운영이 되는 블로그의 경우 신청취지에 어긋날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아울러 초대장을 드린 후 1주일 이내에 블로그가 개설되지 않을 경우 초대장은 회수될 수 있음을 양해 바랍니다.


 

(2) 신청시에 반드시 이메일 주소를 남겨 주세요.
   초대장은 이메일을 통해서 배포가 됩니다. 이메일을 남기지 않으실 경우 초대장을 배포해 드릴 수가 없습니다.  반드시 이점 유념해 주시기 바랍니다.

 


(3) 댓글은 여러분들의 사생활 보호를 위해서 비밀 댓글로 작성해 주시면 됩니다.

   괜히 메일 주소 보이게 남겨서 스팸메일 같은 것이 가는 일이 없도록 비밀댓글로 글을 남겨 주시면 됩니다.

 

 

 

초대장을 모두에게 드리고 싶으나 보유한 초대장이 한정되어 있는 관계로 적은 분들에게만 초대장을 드릴 수 밖에 없음을 양해 바라며 초대장 배포선정 기준은 최대한 주관적인 생각을 배제하고 객관적인 생각을 통해서 배포해 드리도록 최선을 다해 보겠습니다.
아울러 이번에 초대장을 받지 못하시는 분들도 너무 실망은 마시구요.
초대장은 활동실적에 따라서 또 생기니 그때 그때 나눠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들의 많은 신청 바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