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경제

경산 살인사건 용의자 범행의 동기는 있으나 그 잔인함에 경악

벙커쟁이 2014. 8. 14. 09:32
반응형

경산 살인사건 발생 으로 세상이 또 한번 떠들석 해 졌습니다. 현재까지 밝혀진 바로는 범행의 동기는 있다고는 하지만 그것이 경산 살인사건의 이유는 될 수가 없다고 보여 진다는 생각입니다.

늦은 시간도 아닌 저녁 7시경 사람들이 많이 지나다니는 슈퍼마켓 주차장 앞에서 목격자들이 보는 가운데 끔찍한 경산 살인사건이 발생을 했었고 이 경산 살인사건은 결코 우발적인 범행이 아닌 사전에 준비된 계획적인 범죄라고 보는 것이 맞다는 생각이 들게 되는 군요.


사건의 발생 내용과 범행 경위를 우선 언론 보도 내용등을 토대로 해서 이야기 해 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 경산 살인사건 용의자 범행 내역은?


경산 살인사건의 사건 발생 시각 및 검거까지의 과정을 살펴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언론등에 보도된 내용에 따르자면 지난 8월 12일 저녁 7시경 경북 경산시 정평동의 어느 중대형급 슈퍼마켓 주차장 앞에서 36살 신모씨가 흉기에 찔리는 사건이 발생을 하였습니다.


경산 살인사건 발생 시간 및 검거


경산 살인사건 용의자는 분유등 식료품을 사고 나도던 길의 신모씨의 가슴등 두군데를 찔러 결국 신씨는 큰 부상을 입어 병원으로 긴급히 이송이 되었으나 결국은 안타깝게도 숨을 거두고야 말았습니다.


경산 살인사건 SNS를 통해서 급속히 전파가 되었던 목격자 제보

이번 사건은 현장에 있던 목격자에 의해서 빠르게 SNS를 통해서 전파가 된 것으로 확인이 되고 있습니다.

현장에 있었던 목격자의 경우에는 사건을 보고 큰 충격에 빠졌을 수도 있을 것 같네요.

요즘에는 SNS가 연론보다더 빠른 역할을 수행하고 있고 더 정확한 정보를 제공을 하고 있는 듯 합니다.

다만 최근 검증되지 않은 유언비어도 많은 주의해서 정보를 습득할 필요는 있을 듯 합니다.


여튼 경찰이 그나마 다행스럽게도 사건발생 하루만인 지난 13일 청주의 한 모텔에서 범인을 검거를 했다고 하니 정확한 조사는 경찰을 통해서 보다 정확하게 밝혀져야 할 것으로 보여 집니다. 그런데 이토록 잔인하고 과감한 범죄를 저질렀다고 하는 것은 정말로 충격적이지 않을 수가 없는데요.


경산 살인사건 범행동기가 중고차 때문에?

이 사건의 범행동기가 된 것은 중고차구입 문제로 트러블이 있었던 것으로 보여집니다.

경산 살인사건으로 사망을 한 신모씨의 경우에는 중고상사를 운영하고 있던 것으로 밝혀 졌는데요.


여튼 차량 구입문제로 인한 원한에 의한 사건인 것 만은 분명해 보이긴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그렇 이유로 사람을 그것도 마트 주차장 한복판에서 죽이고 달아났다고 하는 것은 미친놈이 아니고서야 있을 그 어떤 이유로도 납득이 되질 않습니다.


최근 들어 충동조절을 하지 못하고 살인이나 폭행등의 범행을 저지르는 경우가 너무 많이 발생을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세상이 참 무섭다는 생각이 새삼 더 들게 되는 군요.

항상 스스로 몸 조심 하고 다니는 수 밖에는 없을 듯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