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디스코드 사고, 은비 사망


레이디스코드는 김범수, 아이비등의 소속사로 알려진 롤라리스엔터테인먼트에서 기획을 했었던 걸 그룹으로 위대한탄생의 권리세와 보이스 코리아의 이소정이 멤버로 합류를 하게 되면서 2013년 3월 정식 데뷔를 하여 큰 관심을 모았었던 걸 그룹이였습니다.


그런데 안타까운 소식이 지난 새벽시간에 들려 왔었습니다.

걸그룹 레이디스코드 멤버로 많은 팬들에게 사랑을 받아왔던 멤버인 지난 9월 3일 새벽 1시 20분경 새벽 교통사고로 은비가 사망을 했다는 비보를 접하게 되었습니다.


다른 멤버들도 크고작은 부상을 입어서 현재 병원에서 수술을 받거나 치료중에 있다고 합니다.

우선 교통사고로 사망을 한 레이디스멤버 은비에게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빌어 드리며 다른 멤버들도 빠른 쾌유를 하기를 바랄 뿐 입니다.


■ 레이디코드  사고, 은비 사망, 연예계 스케쥴의 현실 


레이디스코드 사고로 멤버 은비 사망 권리세 이소정 중상


레이디스코드 교통사고 은비 사망, 차량결함에 의한 사고 발생으로 알려져

이번 레이디스코드 교통사고의 발생원인에 대해서 소속사인 폴라리스측에서는 '차량 뒷바퀴가 빠지는 문제가 발생하여 이로 인해 차량이 몇 차례 회전을 한 뒤 가드레일을 들이박는 사고가 난 것으로 이야기를 하고 있습니다.

레이디스코드 사고로 멤버 은비 사망 권리세 이소정 중상


경찰은 승합차가 빗길에 미끄러지면서 사고가 났을 가능성에 무게를 두고 사고경위를 조사하고 있다고 하니 정확한 사고 원인은 좀더 시간을 두고 지켜봐야 할 듯 합니다.

여튼 이번 사고로 인해서 이제 겨우 22살 밖에는 되지 않은 멤버 은비가 숨지는 안타까운 일이 발생하고야 말았습니다.

레이디스코드 멤버였던 故 은비


사망한 은비외에 다친 다른 멤버들 역시도 모두 20대 초반의 꽃다운 나이들이라 그 안타까움이 더욱더 큰 듯 합니다. 멤버들 이외에도 운전자와 스타일리스트 등 총 6명이 다쳐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고 있다고 하니 빠른 쾌유를 바랄 뿐 입니다.


레이디스코드 사고로 멤버 은비 사망 권리세 이소정 중상


레이디스코드 은비 사망사고 다시한번 생각해 봐야 할 연예계의 현실

언론 보도에 따르자면 멤버들은 전날 대구에서 열린 KBS 1TV '열린음악회' 스케줄을 마치고 올라오는 길이었다고 합니다.


이번에 진행이 되었던 열린음악회 녹화는 9월 2일 오후 7시 30분 부터 대구경북과학기술원에서 진행이 되었다고 합니다. 방송녹화가 리허설 부터 해서 정식 녹화까지 마무리가 되려고 하면 사실 음악 방송프로 하나만 해도 하루종일 시간이 걸리기도 합니다.


레이디스코드 사고로 멤버 은비 사망


더구나 특A급 스타가 아닌 경우라면 아직 신인을 벗어나지 못한 레이디스코드 멤버들 같은 경우에는 다른 팀들보다 훨씬더 일찍가서 방송녹화에 참여를 하고 있었을 테구요.

그리고 녹화 다 마무리 하고 나서 비로서 대구에서 출발을 했던 시각은 상당히 늦은 시각이였을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레이디스코드 사고로 멤버 은비 사망


대구에서 서울까지 아무리 하루만에 충분히 차량으로 오고갈 시각이라고는 하지만 전날 폭우에 대한 일기예보가 있었고 그랬다면 안전차원에서라도 이들 레이드스코드 멤버들에게 녹화후 숙소제공이 있었더라면 혹은 기획사측의 배려로 당일 무리해서 서울로 복귀를 하는 것이 아니고 하루 정도 대구에서 숙소를 잡고 머물렀더라고 하면 이런 참담한 교통사고로 인해서 은비가 사망까지 하는 일은 벌어지지 않았을까 하는 안타까운 생각을 해 보게 됩니다.


레이디스코드 멤버였던 故 은비


대구에서 서울까지는 저도 자주 다녀봤던 거리라서 새벽시간에는 막힘없이 올수 있기는 하지만 그래도 3시간 이상은 쉬지 않고 운전을 해야 올 수 가 있는 결코 가깝지 않은 거리 입니다.

레이디스코드가 교통사고를 당한 시각이 새벽 1시 20여분 정도에 수원 부근에서 사고가 났다고 하면 이들이 출발했던 시각은 빨라야 저녁 11시가 넘는 시각이였을 테고 어제 그 시각에는 정말 많은 비가 내리고 있었을 시각이였을 겁니다.


레이디스코드 사고로 멤버 은비 사망 권리세 이소정 중상


전날 일기예보에서 전국적으로 큰비가 내릴 것이라고 예보를 하였고 중부지방의 경우에는 어제 오늘에 걸쳐 150mm이상의 큰비가 내릴 것이라는 예보를 사전에 하기도 하였구요.


야간의 위험한 시간대에 비가 많이 내린다고 하는 일기예보에도 불구하고 스케쥴 때문에 그리고 비용때문에 안전문제가 제대로 고려 되지 않은체로 무리한 스케쥴을 소화해야 하는 연예계의 현실을 다시한번 이번 은비 사망사고를 통해서 생각해 봐야 하지 않나 합니다.

사망을 한 은비도 그렇고 현재 다쳐서 병원에 입원을 해 있는 멤버들도 그렇고 생각할 수록 마음이 너무나도 아픕니다.


레이디스코드 사고로 멤버 은비 사망 권리세 이소정 중상


중상을 입어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는 멤버들 역시도 같이 동고동락을 함께 했던 은비의 사망소식을 접하게 된다고 하면 한번더 큰 충격에 빠지게 될 것이라 생각이 됩니다.

레이디스코드 멤버였던 故 은비


부디 너무 많이 아파하지는 말고 어서 아픈몸 완쾌하고 다시 팬들 곁으로 돌아와서 안타깝게 하늘나라로 떠난 은비의 몫까지 최선을 다해서 활동해 주길 바랄 뿐 입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다시 한번 레이디스코드 멤버 은비에 대해서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빌어 드립니다.


Posted by 벙커쟁이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에스델 ♥ 2014.09.03 13:2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연예계 현실이 정말 안타깝습니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