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고서양식, MS문서로 워드로 간단하게 보고서 작성해 보기

 

 

직장생활 하시는 문들 정말 문서작성 할 일 많으시죠?

일보, 주보, 월보, 년보 거기다가 뭐만 하면 보고서 써오라고 잘 그럽니다.

일부 악당같은 직장상사들은 그냥 구두로 들을 수도 있는 내용도 굳이 문서로 만들어 오라고 시킵니다.

(사실 너무 많이 그런거 시키는 사람들 잘 읽지도 않더라구요^^)


 

그래서 수시로 활용할 수 있는 간단한 보고서 형식이 하나쯤 있으면 편하게 사용할 수가 있을 것 같네요.

첫장에는 제목, 둘째장에는 히스토리, 셋째장에는 목차, 그리고 그 다음부터 보고내용을 정리하시면 됩니다.

 

상단머릿말 부분과 하단 꼬릿말 부분은 문서 오픈시에 더블클릭을 하시면 수정이 가능하도록 되어있습니다.

업무에 편리하게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샘플]보고서양식.docx

 

 

 

 

 

 

자료 받아가시는 분들은 덧글 하나쯤 달아 주시는 센스를~^^


Posted by 벙커쟁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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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박주원 2013.04.25 11:0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잘 사용하겠습니다~

  2. 토모쨩 2013.08.01 11:0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회사에서 일하면서 이런거 한번도 중요하다고 생각하지 않았는데, 막상 하려고 하니 왜 해야하지 라는 의문부터 가졌던 제게 반성을 합니다. 감사합니다!

  3. 니니 2014.07.17 01:0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감사합니다. 도움이 많이 될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