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인터넷(Internet)

센클라우드 중복쿠폰, 웹하드 무료쿠폰으로 다양한 스마트폰 동영상 체험해 보기

벙커쟁이 2013. 3. 27. 17:35
반응형

센클라우드 중복쿠폰, 웹하드 무료쿠폰으로 다양한 스마트폰 동영상 체험해 보기

 

 

일단 센클라우드라고 하는 스마트폰 웹하드를 체험해 보기 위해서는

아래의 두가지 쿠폰번호 중에서 입력이 편한 것으로 사용해 보시면 될 듯 합니다.

뭐 그곳으로 찾아가는 링크는 따로 안걸 테니 웹하드 안쓰시는 분들은 걍 패스하셔도 됩니다.

다만 스마트폰 사용하시는 분들 1주일간 눈이 즐거우시라고 소개 해 봅니다.

 

 

쿠폰번호 : 93466M271566

쿠폰번호 : 92568VE57867

 

1주일 단위로 해서 두개다 다 써 보실 수가 있습니다.(내가 다쓴 번호는 다른 사람에게 주셔도 그 사람이 또 사용이 가능합니다)

 

과거 웹하드 등록제가 있기 전에는 무지막지하게 웹하드들이 생겨나서 수없이 많은 사람들이 소위 말해서 낚였었는데...

이제는 신고제가 아닌 등록제로 바뀌면서 이 업계도 많이 정화가 된 것 같습니다.

센클라우드 역시도 제가 주로 이용하고 있는 곳인데 이곳도 뭐 거의 클린사이트가 되어 있는 것 같네요.


 

아울러 제가 주로 정보를 습득하는 마케팅 사이트에서도 이젠 웹하드들이 신생으로 생겨나는 것은 찾아 볼 수가 없더군요.

과거 조사해 본 바에 의하면 스마트폰을 지원하는 웹하드들이 참 많았던 것으로 조사가 되었습니다.

불과 2~3년 전까지만 해도 이정도로 스마트폰 환경이 급속하게 성장하리라고는 상상을 못했을 정도이니 말입니다.

 

아래 자료는 작년도에 조사를 해 봤던 자료였던 것 같습니다.

대략 47개 정도의 웹하드가 스마트폰을 지원하는 것으로 확인이 된 바가 있습니다.

현재는 아마도 1.5배 이상 늘어나지 않았을까 예측을 해 보게 됩니다.

 

 

이들 수많은 웹하드들 중에서 가장 먼저 스마트폰 환경을 지원하기 시작했던 웹하드가 바로 센클라우드였습니다.

 

시작 부터 멀티디바이스 환경을 지향하기 위해서 모든 응용프로그램을 다 만들어 버렸던 웹하드로도 유명하죠.

PC환경에서는 아마도 국내에서 유일하게 맥킨토시 환경을 지원하는 웹하드인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또한 센클라우드는 독특하게도 아이폰에서도 어플리케이션을 만들어서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애플심사 절차가 상당히 까다로움에도 불구하고 초창기 버전이라서 그런지 운좋게도 통화를 한 모양입니다.

사실 애플의 앱스토에 입점하기 위해서는 저작권에 관한 증빙을 다 해야 하는데 말입니다.

 

그래서 앱스토에는 공유형 웹하드는 현재 입점이 되어 있는 것이 센클라우드 왜에는 없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듯 하네요.

 

 

센클라우드라고 하는 서비스는 초기 오픈당시 좀 화끈한 이벤트를 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BMW미니쿠페와 폭스바겐 골프 두대의 외제 승용차를 경품으로 걸고 실제로 마포에 있는 한 대형 음식점에서 고객을 초대해서,

직접 승용차를 경품으로 준 것으로도 유명합니다.

 

진짜 부럽다는...ㅎㅎ 

웹하드에서 승용차, 것두 외제차를 경품으로 준건 처음 봤습니다.

저분 정말 복권당첨 되신 거나 마찬가지네요.

 

 

참고로 몇가지 더 이야기 하자면...

아쉽게도 요즘에는 저작권 법이 하두 강화가 되어서 현재 모바일 웹하드에서는 방송콘텐츠는 볼 수는 없습니다.

이유는 Pooq라고 하는 서비스 때문입니다.

방송사 자체에서 방송용 콘텐츠를 위한 스마트폰 환경의 웹하드를 만들어 버린거죠.

 

사실 수많은 웹하드들이 불법을 자행해서 물의를 빚은 것은 사실이긴 하지만,

영상콘텐츠에 대한 새로운 유통시장을 여는데에 어느 정도는 기여를 했다는 사실은 맞는 말인 듯 합니다.

 

하지만 플랫폼과 함께 자금력과 콘텐츠까지 갖춘 방송사를 이길 수는 없는 노릇이니...

방송콘텐츠를 합법적으로 스마트폰으로 보시려면 Pooq라는 서비스를 이용하셔야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