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인터넷(Internet)

티스토리 티에디션으로 애드센스 광고 쉽게 적용하기

벙커쟁이 2013. 7. 14. 15:30
반응형

 

티에디션으로 애드센스 적용해 보기

 

 

요즘 다른 티스토리 이웃분들도 티에디션을 많이 활용하고 계신 듯 합니다.

메인화면에 적절하게 애드센스 광고를 적용하신 분이 있는가 하면 잘 모르셔서 포스팅을 직접 봐야지 애드센스 광고가 나오시는 분들도 있더라구요.

 

그럼 티에디션을 이용해서 애드센스 광고를 쉽게 적용하는 방법을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저 역시도 아래 화면과 같이 티에디션을 이용해서 애드센스를 쉽게 적용해 봤는데요.

생각보다 아주 쉽더라구요.


 

기본적으로 스킨에 애드센스코드를 삽입할 줄 아시는 분들이라면 모두 다 하실 수가 있을 겁니다.

아래 내용은 티에디션을 이미 사용해 보신 분들은 쉽게 이해하실 수 있으실 겁니다.

 

 

 

1. 티에디션 실행하기

 

관리자 > 화면설정 > 티에디션시작하기 순서로 들어가세요.

 

 

 

2. 원하는 위치 애드센스적용하기

 

일단 원하는 부분을 선택을 합니다.  상단 적용을 위해서 저는 최 상단 테이블을 선택했습니다.

다음으로 디자인 부분으로 가서 HTML부분에 애드센스코드를 삽입하고 적용하면 끝!

 

 

 

하단 부분도 역시나 동일하게 원하는 위치를 선택하여 코드를 삽입하시면 됩니다.

아울러 상단이든 하단이든 중간이든 이런 방식으로 여러분들의 원하는 위치를 선택해서 적용하시면 됩니다.

 

 

※ 하단 긴 배너(728X90) 삽입시 주의사항

 

아래와 같이 하단 배너 삽입시에는 단순히 스크립트만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Table로 묶어 주지 않으면 우측 사이드바 메뉴가 하단으로 떨어지는 현상이 발생을 하더군요.

따라서 아래 코드와 같이 테이블을 만들어서 해당 애드센스 코드를 그 안에 넣어서 적용하시기 바랍니다.

 

<!--하단 애드센스 배너 시작-->
<center>
<table bordercolor="787878" style="border:0px solid; cellpadding="0" cellspacing="0"cellpadding="0" cellspacing="0" table width="728"; align="center" ; margin-bottom: 10px;>
<tr>
<td width="100%">

 

[애드센스 코드입력]

 

</td>
</tr>
</table>
</center>

<!--하단 애드센스 배너 종료-->

 

별로 어렵지 않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위 방법으로 잘 적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