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토X 다음달 8월 1일 정식 공개된다



스마트폰OS에서 안드로이드로 독보적인 위치를 점유하고 있는 구글이 내달 8월 1일 드디어 모토X를 정식으로 공개하겠다고 발표를 했습니다.

현재 공개장소는 뉴욕으로 정해 졌으나 구체적인 장소는 아직 공개가 되질 않고 있다고 합니다.

초대장은 현재 주요 언론 매체들에게만 발송이 되었다고 하는 군요.




최근 유출되었던 영상의 진실은?


얼마전 캐나다의 이동통신사 로저스의 한 직원으로 보이는 사람에 의해서 모토X의 영상이 실제로 공개가 되었던 적이 있었는데요.

위 그림의 빨간 모자를 쓴 여자가 들고 있는 스마트폰의 모양의 검정색에 뒷면이 둥근모양을 띄고 있는 모습으로 보아 거의 유사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아래는 당시 공개되었던 유투브 화면 캡쳐를 통해서 확인한 모토X의 모습입니다.

다시 유투브를 통해서 확인을 해 보니 비공개 동영상으로 처리가 되어 있네요.

통상 일반적인 루머들은 그냥 내버려 두는데 이 영상은 비공개 처리를 한 것을 보면 이전 공개되었던 영상이 사실일 가능성이 크다는 것을 예상해 볼 수가 있을 것 같습니다.



또한 8월말 정식출시가 될 것이라는 보도를 하였었구요.

공개일정이 8월 1일이면 출시가 8월말이 될 것이라는 것도 역시 사실일 가능성이 클듯 합니다.


당시 공개된 영상에서는 음성인식기능을 집중해서 다뤘었구요.

아울러 휴대폰을 흔들어 실행하여 사진촬영을 하는 모습등을 보여 줬었습니다.


모토X는 현재 애플의 중국공장 생산방식과는 달리 전량이 미국 텍사스지역에서 생산이 되어 판매가 될 예정입니다.


[사진출처 : 모토로라 트위터]



Posted by 벙커쟁이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가람빛 2013.07.21 00:3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드디어 구글이 모토로라 이름으로 스마트폰을 출시하는군요..

  2. 박상욱 2013.07.21 00:4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넥4나 구글 모토x나 차이 없을듯. 운영체제도 키라임파이가 아닌 젤리빈이구 레퍼런스 자체가 워낙에 최적화 되어서 하드웨어 스펙 차이는 거의 없을듯요. 있다면 모토롤라에 자체적으로 만드는 ui가 들어갈 정도. 그리고 넥7 2세대가 기다리짐ㅎ

  3. 건강정보 2013.07.21 11:3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거 기대되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