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슈퍼스타K5 탈락자, 생방송 4회차

벙커쟁이 2013. 10. 26. 01:03
반응형


지난주 3회차 생방송에서는 윤종신의 곡인 망고쉐이크를 불러서 기존의 모습과는 완벽하게 다른 모습을 보여주면서 열창을 했던 임순영이 장원기와 재 대결을 벌였으나 안타깝게도 심사위원의 선택을 받지 못해 탈락을 하고야 말았는데요.

한편 지난 방송에서 김민지의 경우에는 기타를 놓치는 실수를 하면서 불안한 모습을 보여 심사위원들에게 가장 낮은 점수를 받으며 탈락의 위기를 맞는 듯 하였으나 온라인투표에서 국민들의 많은 지지를 받아서 이번 TOP5 합류를 하여 좋은 무대를 펼쳤었습니다.



10월 25일 금요일 11시 부터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펼쳐진 엠넷(Mnet) 슈퍼스타K5 생방송 4회차에서는 TOP5에 속한 참가자들이 대국민 추천곡 미션으로 진행이 되었으며 마지막까지 김민지와 장원기가 다시한번 재대결을 펼쳤으나 아쉽게도 장원기가 탈락을 하고야 말았습니다.


지난번에 이어서 두번째의 재대결이 심리적으로 부담이 되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을 해 보게 되는데요.

하지만 그의 끼와 열정 그리고 최선을 다해온 노력에 다시한번 박수를 보내주고 싶습니다.


대회 시작전에는 배우 김정태가 깜짝 출연을 하여 참가자들에게 뮤직드라마에 대한 미션을 주고 연기지도를 하였었는데요.

참가자들의 어색했던 연기가 점차 무르익어 가는 모습이 역시 모두가 재능과 끼를 갖춘 친구들이라는 것을 다시 한번 느낄 수가 있었던 것 같았습니다.


아울러 방송중 플로리다에 있는 가족들의 영상응원을 받던 박재정이 펑펑 우는 모습을 모니 정말 가슴이 찡해지더군요.



■ 각 참가지들별 결과 보기


이번 사전 인터넷 투표결과 1위는 박시환이 차지를 하였고 그 뒤를 이어 박재정, 송희진, 장원기, 김민지 순으로 결과가 나타났었습니다.


[평점반영 : 심위원 40%, 인터넷투표 : 55%, 사전인터넷투표 : 5%]


번호

사진

출연자

생방송 곡목

 

1

2차

3차

4차

결과

1

김민지

인디안 인형처럼

R.P.G. Shine

비애

Rain Drop 

합격 

2

송희진

바람기억

Higher

떠나지마

Fire Work(2010) 

합격 

3

장원기

이태원 프리덤

미안 미안해

환생

미소천사 

탈락 

4

박재정

차마

동네

애니(Annie)

추억속의 그대 

합격 

5

박시환

그녀의 여인에게

Feeling

넌 또 다른 나 

발걸음 

합격 



■ 심사평은 어떠 했나?


이번주는 대체로 호평 보다는 냉정한 평가가 많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무래도 점점 열기를 더 해 가다 보니 그러지 않았나 하는 생각을 해 보게 됩니다.



첫번째 아이유의 곡 Rain Drop을 부른 김민지는 역시나 기타를 들고 있는 모습이 상당히 안정적으로 보였으나 이번주에도 중간에 실수를 하는 모습을 보여서 아쉽다는 생각이 들었었습니다.

심사위원들의 평가는 대체로 평범하고 자신의 능력을 제대로 발휘를 하지 못했다는 평이 있었습니다.


두번째 케이티페리(Katy Perry) FireWork를 부른 송희진은 어린나이에서 보여 줄 수 있는 도전 정신이 다소 부족했다는 평이 있었습니다. 즉 100% 자신의 실력을 발휘하지 않은 너무나도 안정을 추구하는 것 같다는 느낌이 든다는 이야기를 하고 있었습니다.

아울러 감성표현이 부족하다는 평가도 더 해 졌었습니다.


세번째 성시경의 노래 미소천사 부른 장원기 역시도 좋은 평을 듣지를 못했는데요.

너무 평범했다는 것이였습니다.  더불어 장원기의 느낌이 아닌 오히려 원곡을 부른 가수가 생각나게 한다는 이야기가 있었습니다.


네번째 황치훈의 추억속의 그대를 부른 박재정은 여러가지 노래를 소화해 낼 수 있는 보컬의 능력을 가지고 있으나 곡 목 선택에 있어서는 아쉽다라고 하는 이야기와 더불어 노래의 슬픈 감성을 잘 표현하지 못했다라는 평가가 있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에메랄드캐슬 발걸음을 부른 박시환은 노래실력보다는 특유의 감성을 가지고 있다는 좋은 칭찬이 있었습니다.

특히나 이승철씨가 아주 좋은 평가를 내려줬었네요.

아울러 자신의 색깔과 가장 잘 어울리는 노래를 선곡했다는 호평이 이어졌었습니다.

이런 이유때문인지 이번 회차에서는 심사위원들로 부터 가장 좋은 점수를 받았었습니다.


마지막으로 1997년데 데뷔를 해서 발표를 했던 에메랄트캐슬 발걸음 원곡도 한번 들어 보시죠.



갈 수록 치열한 경쟁을 더해가는 슈퍼스타K5 최종 승자는 과연 누가 될지...

저는 한명을 점찍어 두긴 했는데 아직까지는 누구라 함부로 이야기는 못할 듯 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