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IT 제품

삼성 갤노트3 로즈 골드, 새로운 색상 판매 시작

벙커쟁이 2014. 1. 2. 23:32
반응형


■ 아르헨티나에서는 이미 출시, 국내 출시는 예상대로 1월 


삼성전자는 갤럭시노트3 로즈골드`를 4일부터 통신 3사를 통해 출시한다고 공식 밝혔는데요.

사실 이제품의 경우에는 이미 새로운 색상이 삼성 아르헨티나 공식 사이트에서 공개되었던 것으로 이미 올해 출시 시기를 알렸었기 때문에 그리 새로운 소식은 아닌 듯 하긴 합니다. 이미 아르헨티나에서는 판매가 되고 있었구요.


우리나라에서도 곧 출시가 될 것을 이미 언론을 통해서 알려 왔었는데요.

다만 올해 출시일이 예상보다 좀 빨리 진행이 되었다는 생각이 듭니다.


작년도 11월 말에 소개가 되었던 색상은 로즈골드와 레드 였는데요.

아직 레드는 출시가 되려면 시간이 필요할 듯 하네요.





■ 갤노트3 골드 어떤 제품인가? 


이번에 출시가 되는 삼성 갤노트3 로즈골드는 다만 색상이 바뀌는 것 뿐이지 제품 사양은 차이가 없는 그대로 입니다.

따라서 제품사양은 기존 갤노트3 사량을 참고해 보시면 될 듯 하구요.

그래서 새로운 노트의 출시라기 보다는 색상옵션이 추가된 제품이라고 봐야 합니다.


이 제품은 측면 테두리를 중심으로 홈버튼, 스피커, 후면 카메라 부분과 S펜에 로즈 골드 색상을 적용해 보다 고급스런 이미지를 강조하였다고 합니다.


출시되는 색상은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로 출시를 하게 되며 기존에 출시된 화이트, 블랙, 핑크를 포함하면 총 5개의 색상 옵션을 가지게 되며 레드까지 출시가 되면 총 6가지 색상을 선택을 할 수가 있게 되는 것이네요.



■ 출시기념 이벤트 


삼성전자는 로즈골드 출시를 기념해 2014년 1월 7일부터 2월 7일까지 `소치 골드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는 2014.02.07(금) ~ 23일까지 열리는 제22회 소치동계올림픽에서 한국선수들의 응원하기 위함인데요.




행사 내용으로는 갤럭시노트3 로즈골드 구매고객 중 추첨을 통해 러시아 전통인형 마트로슈카 충전기(200명)와 백커버(200명)를 증정한다고 합니다.

이 제품 구매를 생각하고 계셨던 분들은 이제 타이밍 잘 맞춰서 구매하시고 경품도 챙겨 보시면 좋을 듯 하네요.

아직 삼성 홈페이지에는 공식적으로 이벤트 오픈은 하지 않은 듯 한데 조만간 오픈을 할 것으로 보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