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겨울왕국 안나 이혜정 참 많이 닮았긴 했네?

벙커쟁이 2014. 1. 31. 20:35
반응형


디즈니 애니메이션 겨울왕국이 미국을 비롯한 우리나라 극장가를 휩쓸고 있는 가운데 그에 따른 영화애니메이션은 이미 아카데미 주제가상에 노미네이트가 되어 있기도 하고 그에 따른 다양한 이슈가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겨울왕국 안나의 어린시절의 모습이 우리나라 요리연구가 빅마마 이혜정님과 닮았다는 것이 화제가 되고 있는 듯 합니다.




아래 안나의 어린시절 언니 엘자와 함께 재미나게 놀던 모습에서는 정말 유난히도 이혜정씨와 많이 닮았다는 느낌을 받을 수가 있는 것 같네요.

요아래 모습은 마치 디즈니에서 이혜정씨를 보고 만든거 같은 느낌이 들 정도로 완벽한 싱크로율을 보이고 있네요...^^



현재 애니메이션 흥행 1위를 지키고 있는 영화는 ‘쿵푸팬더2’의 506만명을 곧 넘어서는 흥행기록을 세울 것으로 예상을 하고 있는데요.

방학, 그리고 개봉시즌이 적절이 잘 아울어져 현재와 같은 좋은 성적을 내고 있는 것으로 보이며 내용 역시도 가족들과 연인들이 함께 보기에 참 괜찮은 영화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저 역시도 겨울왕국을 개봉 하자마자 달려가서 본듯 한데요.

참 재미나게 본 영화였습니다.




겨울왕국 안나 덕분에 요리연구가 이혜정님도 다시한번 새롭게 보이네요...^^




아카데미 주제가상에 노미네이트된 음악으로 포스팅을 마무리 합니다.

이왕이면 이번에 상도 하나 받았으면 하는 마음이 들기도 하는 군요.



겨울왕국이 설연휴 박스오피스 1위를 유지하고 있는 가운데 우리나라에서 개봉한 애니메이션 중 최고의 흥행성적을 기록할 것은 미루어 짐작할 수가 있을 것 같구요.

향후 얼마나 많은 관객수로 최종적인 결과를 낼 지가 관건일 듯 보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