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스트레인저(Hello stranger) OST  Love doesn't require the time 꾸언믄호(กวน มึน โฮ)

 

이영화는 영화의 90%이상이 한국을 배경으로 해서 제작된 영화로

한국에 온 두 태국남녀가 겪게되는 각종 에피소드를 담은 로맨틱 코메디 영화 입니다. 

저도 이영화를 봤는데 우리나라 특히 서울을 아주 예쁘게 담아 냈더라구요.

 

우리나라 사람들은 아마도 대부분 이영화를 모르겠지만,

태국에서는 2010년도에 개봉되어 태국극장가를 휩쓸었고 한류열풍에 대한 돌풍을 일으키는데 큰 공을 세운 영화이기도 합니다.

제가 알기로는 8주 연속인가 태국 극장가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들었습니다.

실제로 태국 친구들에게 이 영화 물어보면 모르는 사람이 단 한명도 없습니다.

그만큼 태국내에서는 유명한 영화 입니다.

이미 이영화에 출연했던 두 남녀 배우는 태국의 국민배우가 되어 있구요.


 

진짜 한류열풍을 지속하고 싶다면 다른 나라 사람들이 우리나라에 대해서 어떠한 감성을 가지고 있는지도 배울 필요가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영화가 태국에서 큰 흥행을 끌었던 이유는 그들에 감성에 한류를 담아 냈기 때문에 훨씬더 큰 시너지 효과를 내지 않았나 생각을 하게 됩니다.

 

지금도 동남아 국가는 여전히 한류열풍이 불고 있습니다.

어딜가나 하루에 한번쯤은 강남스타일 노래를 들을 수가 있구요.

하지만 정말 그런 것들이 그저 흘러간 옛노래처럼 되지 않도록 좀더 신경을 써야 하지 않을까라는 생각을 해 보게 됩니다.

 

영화에 나온 뮤직비디오 소개하려다가 엉뚱한 방향으로 얘기가 흘렀네요...^^

이영화는 태국이름은 꾸언믄호(กวน มึน โฮ), 영어로는 헬로스트레인저(Hello stranger)로 해서 영화가 개봉되었었습니다.

 

감독 반종 피산다나쿤(Banjong Pisanthanakun)

 

 

 

여자주연 능티다 소폰(Nuengthida Sophon)  남자주연 찬타윗 다나세위(Chantavit Dhanasevi)

 

 

헬로스트레인저(Hello stranger) OST  Love doesn't require the time

 

 

 


Posted by 벙커쟁이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