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경제

벙커쟁이가 매주 이웃분께 특별한 제품을 소개 합니다.

벙커쟁이 2013. 7. 5. 17:23
반응형

매주 인터넷 최저가 보다 싸게 공급할 수 있는 제품을 소개 합니다.

 

 

다음 주 부터는 좋은 제품을 선발하여 인터넷 최저가 보다도 싸게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제품들을 선별하여 여러분들에게 하나씩 소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 소개할 제품군
가전, 패션, 생활용품, 주방용품, 식품, 건강식품
가전, 패션, 식품, 건강식품 등에 이르기 까지 거의 모든 제품군에 품질 좋은 제품들을 선별해서 인터넷 최저가 보다도 훨씬 저렴하게 판매가 가능 한 제품이 있다면 매주 소개를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2. 공급가격
 인터넷 최저가 보다 20%~30% 이상 싸게 구매가 가능한 제품들만을 선별하여 소개

 가끔은 상상을 초월하게 저렴한 가격이 나올 수도 있으니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하지만 충동 구매는 금물!  가격이 싸다고 충동구매는 하지마세요~^^

아울러 모든 결제는 철저히 세금투명하고 안전한 구매안전시스템(에스크로서비스)을 갖춘 신용카드 결제 혹은 실시간계좌 이체등을 활용하시어 거래의 안전성을 보장 받으실 수가 있으실 겁니다.

 

벙커쟁이는 아직은 부족하지만 조그만한 쇼핑몰을 하나 운영하고 있습니다.

물론 아시는 분들도 계실 테구요.

 

 

사실 쇼핑몰이란 것을 통해서 여러가지로 배운 것도 많이 있었습니다.
유통구조의 공부도 하게 되었구요.
쇼핑몰 오픈과 운영이 참 쉽지만은 않은 것이구나 하는 것도 깨닫게 되었습니다.

 

여러 이웃분들과 소통을 하면서 이웃분들에게도 이득이 되고 저에게도 조금이나마 이득이 되는 일을 해야 되겠다 싶어서 다음주 부터는 인터넷 최저가 보다도 많이 저렴하게 판매가 가능한 제품이 발견되는 즉시 매주 한 두개씩 여러분들에게 소개를 해 올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팟성 이벤트이기 때문에 많은 분에게 혜택은 돌아 갈 수가 없을 듯 합니다.
다만 그런 제품들을 찾고 다양하게 소개를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해 보겠습니다.


가끔은 노마진이 아닌 역마진 제품이 나올 수도 있으니 그런 기회는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