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부산시민들 탤런트 이민정 만나러 가세요~

벙커쟁이 2013. 7. 8. 23:23
반응형

 

LG베스트샵 오픈 기념 이민정 팬사인회 개최

 

 


LG가 부산에 최대 규모의 베스트샵을 오픈한다고 하는 군요.

더불어 여신 LG트롬세탁기 모델인 이민정의 팬사인회도 열린다는 소식입니다.

이미 품절녀이기는 하지만 완벽한 품절녀가 되기 전에 이민정을 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건만 아쉽게도 부산에 살지 못해서 못보는 군요.

오는 8월 10일 이병헌과  결혼식을 올리게 되면 그때는 정말 완전한 품절녀가 됩니다. ㅎㅎ


 

이민정이 결혼을 한달 앞두고 7월 11일 LG베스트샵 오픈 기념 행사로 팬사인회를 개최한다는 소식이네요.

다시봐도 참 예쁜 이민정~^^(이병헌이 한없이 부럽습니다 ㅎㅎ)

 

 

 

이민정은 예전에 아큐브콘텍트 트렌즈 CF때 부터 팬이였는데...

이때 정말 여신이 따로 없다는 생각을 했건만 역시 여신의 선택은 이병헌이였나 봅니다.

아마도 이병헌은 전생에 나라를 세번 이상은 구하지 않았나 하는 생각이 드네요.

  

 

부산 LG베스트샵에 대한 기사가 많이 올라 오던데 저는 주객이 전도 되어 이민정에게만 관심이 가는 군요.^^

 

참고로 부산시 부암동에 오픈이 되는 LG베스트샵은 550평 규모의 복합 엔터테인먼트 관으로 LG베스트 샵 중에서는 국내 최대 규모라고 합니다.

차를 마실 수 있는 휴게 공간 및 세미나 시설을 갖추고 있다고 하니 부산 시민들에게는 좋은 소식이네요.

아울러 오는 21일까지는 오픈 기념행사로 세일행사도 진행을 한다고 합니다.

 

 

 

아마도 부산에 사는 제 친구는 저기 가 있을 지도 모를 듯 합니다.^^;;

워낙에 저런 곳 쫓아 다니기 좋아하는 친구이니 말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