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인터넷(Internet)

익스플로러 패치 설치 방법(윈도우7, 윈도우8, XP)

벙커쟁이 2014. 5. 2. 09:53
반응형

최근 인터넷 익스플로러 보안에 문제가 발생을 하여 다른 브라우저 사용을 세계 각국 뿐만 아니라 우리나라 인터넷 진흥원에서도 주의를 당부하였었는데요.

마이크로 소프트에서 인터넷 익스플로러 보안패치 프로그램을 배포를 하였으니 즉시 설치를 해 주실 필요가 있을 듯 합니다.

우리나라의 경우는 70% 이상이 익스플로어를 사용하고 있고 아울러 엑티브엑스를 필요로 하는 사이트가 여전히 많은터라 불편함을 겪으셨던 분들도 계셨을 텐데요.

아래 방법에 따라서 윈도우7, 8 이용자 분들은 업데이트를 즉시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 인터넷 익스플로러 보안패치 방법 


[윈도우7의 경우]

아래 보시는 바와 같이 '시작 > 보조프로그램 > Windows Update'를 선택을 하세요.

 


다음으로 업데이트 할 항목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접속해 보시면 인터넷익스플로러 보안패치에 관한 내역이 올라와 있을 것입니다.


선택을 하시고 업데이트를 진행하시면 절차는 모두 마무리가 됩니다.

기타 다른 중요 업데이트를 하지 않았다면 함께 진행을 해 주시면 되구요.


[윈도우8의 경우]

윈도우8 이용자 분들의 경우에는 업데이트가 어디 있는 몰라서 좀 헷갈려 하실 수도 있을 듯 합니다.

우선 '제어판'으로 접속을 하시면 됩니다.  다음으로는 '시스템 및 보안' 부분을 선택하세요.


다음으로는 'Windows 업데이트' 부분을 선택을 합니다.


이제 아래와 같이 중요 업데이트가 있다고 나타나게 될텐데요.


인터넷 익스플로러 보안패치 부분이 역시 중요 업데이트 항목으로 올라와 있을 테니 선택하여 설치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설치 진행에 있어서 특별히 어려운 부분도 없고 시간도 그리 많이 소요가 되는 일이 아니니 반드시 인터넷 익스플로어 패치를 진행하시어 보안 위협이 없도록 주의를 하셨으면 하는 바램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