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현아 합성사진 우리나라 여자스타 사진합성 어제 오늘 문제가 아니다

벙커쟁이 2014. 6. 6. 14:04
반응형

현아 합성사진 유포 관련해서 최근 몇일간 큰 이슈가 된듯 하지만 국내 아이돌 스타들 특히나 여자 스타들은 걸그룹 스포츠스타 할 것 없이 참으로 보기 민망한 합성사진이 유포되어져서 돌아다니고 있다는 것에 대해서는 좀더 강력한 대응이 필요하지 않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현아 합성사진 문제 뿐만 아니라 국내 여자스타들의 민망한 합성사진들은 인터넷을 통해서 굳이 누가 유포를 하지 않는다고 할 지라도 너무나도 쉽게 찾아 낼 수가 있기 때문이니까요.


■ 현아 합성사진 뿐만 아니라 국내 인기 걸그룹 합성 사진은 다 있다? 


아래는 현아 합성사진에 이용이 되었다는 사진이라고 하는데요.

차마 어떤 방식으로 검색을 하면 되는가는 말씀 드릴 수는 없으나 소녀시대, 티아라, 카라, 포미닛, 2NE1등 국내 유명 걸그룹의 민망한 합성사진은 거의다 있다고 봐도 과언이 아닙니다.

이뿐만 아니라 국내 인기 탤런트, 그리고 우리나라 출신의 국제적인 스포츠스타 까지도 합성사진이 공공연하게 만들어져 유포가 되고 있다는 것이죠.

현아 합성사진에 이용된 사진


사실 이는 현아 합성사진의 문제만이 아닌 보다 광범위한 문제에서 이 문제를 짚고 넘어가야 하지 않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현아 합성사진과 같은 것은 대부분 국내에서 만들어 진 것이 아닌 해외에 불법 서버를 두고 운영하는 사이트들에서 만들어 지는 것으로 확인이 되고 있는 듯 하였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문제를 완전히 근절하기가 상당히 어려울 수도 있다고 하는 것입니다.


현아 합성사진 문제 소속사 강경대응 입장을 밝혔으나

현아 합성사진 관련 문제에 대해서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해당 사진에 관한 제작 유포자와 더불어 루머를 퍼트린 사람들에 대해서 강경대응의 입장을 밝히긴 하였으나 이 문제는 쉽사리 해결이 되지 않을 것으로 보여 집니다.

이와 같은 문제는 현재 인터넷을 완벽하게 차단을 해 버리지 않는 이상은 지속적으로 이러한 문제가 발생이 될 것이기 때문 입니다.


현아 합성사진 문제, 국내 여자스타들의 명예회손 인터폴이 나서야

이번 문제는 국내에서만의 수사로 종결이 되어서는 안된다는 의견을 피력해 봅니다.

한류의 바람이 불어서 국내 걸그룹 및 기타 여자 연예인들의 인기가 해외에서도 상당히 높아지고 있는 상태 입니다.

그렇다 보니 그런 점을 악용을 해서 돈벌이 수단으로 만들고자 하는 파렴치한 인간들이 마구잡이로 우리나라 여자 연예인들의 사진을 합성하여 유포를 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번 현아 합성사진 유포문제는 빙산의 일각에 불과한 것입니다.


제가 인터넷을 통해서 확인해 본 바에 의하면 수없이 많은 우리나라 여자 연예인들의 합성사진이 지금 전세계에 유포가 되어져서 돌아다니고 있는 상태 입니다.

따라서 이는 국제적인 문제로 다루고 인터폴이 나서서 이 문제를 보다 적극적으로 해결을 해야 한다는 생각이 듭니다.

현아 합성사진 뿐만 아니라 다른 연예인 합성사진들도 그냥 언듯 봐서는 일반인들이 구분을 하기가 어렵다 생각이 들 정도로 정교한 형태로 합성이 되어져서 유포가 되고 있는 듯 하였기 때문에 자칫 일반인들이 그걸 보고 큰 오해를 할 수도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 정도였습니다.


이런 일이 벌어지게 되면 당사지는 엄청난 수치심과 정신적인 충격을 받을 것으로 생각이 됩니다.

국내에서 현아 합성사진을 만들어 유포를 한 사람이 있다고 하면 다시는 그러지 못하도록 엄벌에 처해야 할 것이며 또한 국내 인터넷 관련 부처에서도 조금만 노력을 더 한다면 현재 국내 여자 연예인 합성사진과 같은 것이 해외에서 유포가 되고 있는 곳들을 금방 찾아 낼 수가 있을 겁니다.


따라서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모니터링을 강화해야 할 것이며 현재도 수없이 해외에서 유포가 되고 있는 연예인 합성사진에 대해서 ip차단등을 통한 조치를 조속히 진행했으면 하는 바램 입니다.

아울러 우리 네티즌들도 그런 사진을 혹시라도 발견을 하였다고 하더라도 절대로 함부로 SNS를 통해서 유포를 하였다가는 패가망신 할 수도 있으니 주의를 기울이셔야 합니다.

이런 것을 함부로 유포를 하였다가는 개인 명예회손죄 뿐만 아니라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위반'으로 콩밥드실수도 있음을 유념 하셨으면 합니다.

마지막으로 현아 합성사진 논란으로 인해서 당사자가 마음에 상처를 받지 않기를 진심으로 바래 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