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건강/스포츠기타

이영표 예언, 추락하던 kbs마저 살려, 이영표 알제리전 예상 점쟁이 문어 파울이 강림?

벙커쟁이 2014. 6. 19. 11:13
반응형

2014년 월드컵에서는 KBS해설 위원으로 활약하고 있는 이영표 해설위원의 놀라운 예언 적중율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kbs 기자협회는 지난달 5월 19일 제작거부에 들어간지 18일 만에, 지난달 5월 29일 파업에 돌입했던 양대 노조는 8일 만에 일터로 돌아간상태 입니다.

지난 kbs 제작거부와 파업사태 등으로 인해서 뉴스를 비롯해 6·4전국동시지방선거 방송마저 파행 운영되었던 터라 지난 kbs사태는 이번 2014년 월드컵 방송마저 불투명한 상태 였으나 월드컵에서 잇다른 이영표 예언 적중으로 인해서 현재 월드컵 중계에서 만큼은 최고의 시청율을 보이고 있는 상태라고 합니다.


이번 이영표 알제리전 예상은 과연 어떻게 될까요?


 ■ 이영표 예언, KBS 러시아전 시청율 1위 기록, 점쟁이 문어 이영표 알제리전 예상은?


이영표 알제리전 예상은? 점쟁이 문어 파울보다 한수 위


SBS는 명품 해설가인 차범근 해설위원과 차두리 그리고 배성제 캐스터를, MBC는 지난 2002년 월드컵 주역인 안정환과 송종국을 해설위원으로 내세워 '아빠어디가' 멤버인 김성주 아나운서와 함께 콤비를 이루어 인기를 끌고 있어 kbs는 부진을 면치 못하는 듯 하였으나 최근 잇다른 이영표 예언 적중이 시청률 마저 바꿔 놓고 있는 상황을 보여 주고 있습니다.


점쟁이 문어 이영표 KBS도 살렸다?  이영표 알제리전 예상 까지 맞춘다면?


그러나 결국 이영표 예언을 보기 위함이였는지는 몰라도 지난 6월 18일 한국과 러시아의 H조 조별리그 1차전 경기 중계에서 KBS는 시청률 22.7%(닐슨코리아·전국기준·전후반 평균)를 기록하며 방송 3사 월드컵 생중계 중 1위를 차지하게 되었습니다.

이제 다시 이영표 알제리전 예상이 관심사로 떠오르게 될 듯 합니다.


■ 이영표 예언 적중율 100%, 점쟁이 문어 파울(Paul)이 강림 하셨나? 이영표 알제리전 예상은?


2010년 10월 26일 사망한 점쟁이 문어 파울은 신기에 가까울 정도로 축구에 대한 승패 적중율을 보여줘서 전세계에서 크게 화제가 되었었죠.

점쟁이 문어 파울


점쟁이 문어 파울은 2008년 UEFA 유로 2008에서는 폴란드와 독일의 경기에서 독일의 승리를 예상한 것을 비롯하여 두번의 조별리그 적중, 8강전, 4강전의 승리 적중 등 놀라운 승패 적중율을 자랑하였고 2010년 남아공 월드컵에서는 3번의 조별리그 적중, 16강, 8강, 4강, 3.4위전의 승패를 각각 한번씩 맞추기도 했었고 심지어 스페인의 월드컵 우승을 적중시켜 스페인에서는 파울이 국민적 영웅으로 추대되어 스페인 명예시민의 지위를 얻기도 할 만큼 놀라운 예언 능력을 가지고 있었던 점쟁이 문어였습니다.

만약 살아 있었다면 이영표 알제리전 예상과 파울의 예상이 어떻게 될지 비교해 보는 것도 참 재밋었을 듯 합니다.

점쟁이 문어 파울


여튼 점쟁이 문어 파울의 신내림이 있는 것인지 이영표 예언을 살펴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1. 스페인의 몰락을 예언, 칠레와 스페인의 경기에서 칠레가 6:4 정도로 우세할 것이라고 하는 것의 적중

2. 한국 러시아전의 무승부 예상과 이근호가 러시아의 수비벽을 깰 선수라는 것을 예상

3. 잉글랜드 VS 이탈리아 경기, 일본 코트디부아르 전 승패 및 점수까지 적중

점쟁이 문어 이영표 예언 대단!, 이영표 알제리전 예상은?


일각에서는 이영표를 예언가인 노스트라다무스의 이름을 따와서 표스트라다무스라고 하기도 하는데요.

이영표 해설위원의 경우는 분석을 통한 경기 예측을 한 반면 노스트라다무스는 환각상태에서 예언을 하였다는 이야기가 있기에 사실 비교의 대상은 아닌 듯 하고 노스트라다무스는 예언이라고 하기 보다는 후대에 억지스런 끼워맞추기가 많은 듯 하여 꿈보단 해몽이 좋았다는 표현이 더 어울릴 듯 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영표 예언이 노스트라다무스보다 훨씬 더 나은 것이죠.

노스트라다무스(1503년 12월 14일~1566년 7월 2일)


이영표 알제리전 예상 에서는 다음 한국과 알제리와의 경기는 러시아 전 만큼만 해 준다고 하면 승리를 할 수 있을 것이라고 하였는데요. 초롱이 예언가의 이번 적중율도 기대가 많이 됩니다.^^

점쟁이 문어를 능가하는 이영표 알제리전 예상, 러시아전 만큼 하면 승리!


이영표 알제리전 예상 마저도 꼭 적중을 해 줬으면 하는 바램이 듭니다. 많은 외신들도 한국의 승리를 점치고 있는 상황인 만큼 멋진 경기를 우리 대표팀이 치뤄 내기를 기대해 봅니다.

알제리와 대한민국과의 경기는 한국시간으로 오는 6월 23일 새벽 4시에 에스타디오 베이라히우에서 진행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