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안산시가 지난 세월호 여파로 인해서 침체된 듯한 분위긴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참 공원도 많고 녹지 조성이 잘되어진 도시중의 하나가 경기도 안산시가 아닌가 합니다.


이익선생님 묘소 주변과 성호기념관 그리고 안산식물원, 노적봉 폭포와 미술관에 이르기까지 한꺼번에 자연의 경치를 감상하고 더불어 운동까지도 즐길 수 있는 공원들이 잘 마련이 되어져 있는 곳이 있는데요.

이런 곳들은 안산 가볼만한 곳, 안산 데이트코스로 추천하기에 충분한 곳인 듯 합니다.


어제 저도 그곳 주변을 둘러 보고 비온뒤 아름다운 무지개를 감상하는 행운도 얻었고 멋진 분수쇼가 매일같이 진행이 되는데 특히나 야간에 보여주는 분수쇼는 유난히 아름다워서 몇장 사진을 담아 봤습니다.


[비온뒤 나타났던 초대형 무지개]


[안산 가볼만한 곳, 안산 데이트 코스, 안산식물원 부근의 공원들 위치]

이 일대의 대형 주차공간들은 전부 무료라서 차량을 이용하셔도 괜찮구요. 다만 순수 공원이라 매점과 같은 곳은 없지만 주변 곳곳에 화장실이나 세면장과 같은 편의시설 그리고 운동기구 같은 것이나 산책로가 정말 잘 갖춰져 있는 편 입니다.


[안산 데이트코스, 안산 식물원 야간 분수쇼 몇 컷]

휴대폰 카메라로 찍은 것이라 좀 많이 아쉽긴 합니다. 그래도 예전에 비하면 정말 스마트폰 카메라도 사진 잘 나오긴 하네요.


제가 안산 데이트코스로 추천을 했던 이유는 요 분수쇼가 특히나 이뻐서였습니다.


수질관리도 잘 하는 듯 해서 드라마 한편 와서 찍으셔도 무관할 듯 합니다.^^

물에 들어간다고 막는 사람 아무도 없느니까요.



매일 일정 시간에 분수쇼를 진행하기 때문에 연인과 함께 낭만을 만들어 보시는 것도 괜찮을 듯 합니다.

이상 안산 가볼만한 곳, 안산 데이트코스 추천을 한번 해 봤습니다.


Posted by 벙커쟁이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