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모바일(Mobile)

아고다(agoda) 앱으로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호텔 예약하기

벙커쟁이 2013. 4. 2. 13:29
반응형

아고다(agoda) 앱으로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호텔 예약하기

 

 

해외여행이든 국내여행이든 간에 호텔을 예약할때는 저는 아고다를 주로 이용을 합니다.

예전에는 인터넷 아고다(agoda)를  많이 이용했는데 한가지 단점이 있더군요.

현지 정보를 잘 모르는 상태에서 호텔을 예약하다 보니 막상 가서 보면 사진과 다른 느낌이 드는 경우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요즘에는 다른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짧게 호텔을 예약하고 실제로 현지에 가서 확인을 해 보고 스마트폰을 통해서 예약을 하는 겁니다.

 


국제 결제가 가능한 Visa나 Master카드등이 있다면 전세계 어딜 가서든 스마트폰으로 호텔을 예약할 수가 있으니 말입니다.

이렇게 아고다(agoda)앱은 현지에서도 스마트폰을 통해서 호텔예약이 언제든 가능하기 때문에 무척이나 편리 합니다.

 

그럼 앱 전반에 대해서 보도록 하겠습니다.

실제로 저는 설치가 되어 있어서 구글플레이어로 아고다(agoda)를 검색해 보니 업데이트만 하라고 나오네요.

 

 

업데이트를 마무리 하고 어플을 실행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용량은 약 8MB정도 되네요.

와이파이 망에서 설치를 해서 그런지 정말 설치는 금방 됩니다.

역시 우리나라 인터넷 환경은 세계 최고인 것 같네요.

 

 

GPS기능을 이용해서 근처 호텔을 바로 검색해 볼 수가 있구요.

내가 원하는 지역의 호텔을 지정해서 검색해 볼 수도 있습니다.

실제로 갈 건 아니지만 발리를 검색해 봤습니다.  그냥 "발"만 입력해도 발리가 나오네요.

발리에는 정말 호텔이 많네요. 무려 2118개... 역시 관광도시 답습니다.

 

 

 

일단  왼쪽과 같이 도착일과 숙박일을 지정을 합니다.

그리고 인원과 성인, 어린이수를 선택하구요, 마지막으로 객실수를 지정하면 됩니다.

그리고 검색을 누르게 되면 우측과 같이 호텔들이 나오네요.

 

 

 

왼쪽과 같이 발리지역 해안가를 중심으로 위치된 호텔을 지도를 통해서도 확인을 해 볼 수가 있네요.

그러면 그랜드 메가 리조트 & 스파발리 라는 호텔을 한번 볼까요?

우와!! 이 호텔은 뭐 길레 764,841원짜리를 115,613원에 할인을 해준데요?

무려 80% 가가이를 할인을 해 주는 군요.

 

 

 

예약의 단계는 아래와 같이 진행이 됩니다.

호텔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확인하고 예약버튼을 누릅니다.

그리고 오른쪽과 같이 개인정보를 입력합니다.

 

 

마지막으로 신용카드로 결제를 하면 모든 예약진행은 끝납니다.

편리하죠?

어떻게 보면 오히려 인터넷 보다도 편하다는 생각을 해 봤습니다.

 

 

 

이렇게 예약을 완료하고 나서 체크인시에 스마트폰으로 호텔 바우처를 보여 주시면 됩니다.

스마트폰 하나면 굳이 여행사도 필요가 없을 만큼 편리하죠?

 

해외 여행시에 편리하게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