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모바일(Mobile)

나를 이상형으로 지목한 연예인이 있다면 과연 누구일까? 스마트폰으로 알아보기

벙커쟁이 2013. 4. 9. 00:10
반응형

 

이 어플을 소개하기에 앞서 참고로 오늘 저는 전생에 나라를 두번 정도는 구한 기분입니다. ㅎㅎㅎ

앞서 소개한 "나와닮은유명인찾기"라는 앱에서는 닮은 유명인이 현빈이 나왔는데,

나를 이상형으로 지목한 연예인의 결과도 대만족 입니다. ㅋㅋ

그 결과는 소개의 마지막에 공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자 그럼 이 앱소개를 시작해 보겠습니다.

 


■ 앱(어플) 요약해 보기

구분 비고
앱제목 나를이상형으로지목한연예인
제작사  
OS 필요한 Android 버전: 2.2 이상
카테고리 캐주얼 게임
주요기능 사진과 정보매칭을 통한 연예인과의 매칭
주요메뉴 남성용, 여성용, 기타 어플소개
기타  


 

■ 앱(어플) 설치하고 실행해 보기

 

구글플레이어에서 "나를이상형으로지목한연예인"이라고 검색합니다.(앞에 4글자 정도만 쳐도 되더군요)

검색 후 해당 앱을 바로 다운받아서 설치를 하였습니다.

 

 

첫로딩 화면 부터 꽃미남 꽃미녀가 등장을 하는 군요.

그런데 초상권 계약은 했나 모르것넹~^^

실행을 완료 하고 나니 남성용, 여성용을 구분지어 놓고 아래에는 다른 어플들도 소개를 하고 있군요.

일단 저는 남성이니 후다닥 남성을 선택하고 다음으로 넘어 갑니다~!

 

 

남성을 선택하고 다음화면으로 넘어가니 사진과 이름을 입력하라고 나오는 군요.

우선 벙커쟁이를 입력하고~ 다음으로 제 사진을 아래와 같이 업로드 해 봤습니다.

과연 누가 나를 이상형으로 찍었을까 급 궁금해 집니다.(물론 현실이 아닌 가상이지만요^^)

 

 

일단 이상형 매칭을 시켜 주려면 사진만 가지고는 안되는 모양 입니다.

이것 저것 다른 정보도 요구를 하근 군요.

첫번째로 키, 그리고 두번째로 몸매 정보를 입력하라고 나옵니다.

저도 후다닥 제 정보를 입력 했습니다. 왜??? 궁금하니까요...

 

 

아이고 궁금해 죽겠는데 뭔 또 정보를 선택하라고 나오는 군요.

인생은 선택의 연속이라더니...

내 스타일과 연애 스타일을 선택하라고 합니다.

고민할 거 없이 그냥 제 스타일 선택하고 연애스타일도 선택을 하고 다음 단계로 또 넘어 갑니다.

 

 

선택하다가 숨넘어 갈 수도 있겠으나 또 물어 보는게 있네요.

피부색깔? 그리고 가장 자신있는 신체부위?

가장 맛있는 고기 부위는 잘 알아도 요런거 생각 별로 안해 본 터라 그냥 떠오르는 대로 선택하고 넘어 갑니다. 

저는 보통에 오똑한 코를 선택 했습니다. ㅎㅎㅎ

 

 

연예인이 지목한 이상형이 되는 건 쉬운일이 아닌가 봅니다.

이번에는 당신의 매력에 가까운 걸 물어 봅니다. 그리고 혈액형도...

연예인들 이상형이 상당히 까다로운가봐요...ㅎㅎㅎ 

이쯤 되니 자꾸 저를 뒤돌아 보게 되네요.  나의 매력은 과연 뭔지 말입니다...

인생을 반성하게도 만들어 주는 어플인가? 암튼 자상하고 젠틀하다고 느낀다고 생각하고 선택을 했습니다.

 

 

드뎌 마지막 단계까지 왔습니다.

과연 왜 내가 전생에 나라를 구했다고 느꼈는지 볼까요???

누구야??? 과연??? 결과는???

소녀시대의 태연이 나왔지 뭡니까??? 하하하하하하~~~

삼촌팬의 한 사람으로서 이거 미안한 생각까지 드네요.

암튼 뭐 결과가 이렇게 나오니 기분은 정말 좋네요. 비록 가상현실이긴 하지만 말입니다.

 

 

마지막으로 이렇게 나온 결과는 앨범에 저장을 해 두거나 카카오톡 혹은 페이스북에 올릴 수가 있습니다.

걍 확 카톡으로 다 돌리고 페이스북에도 올려 버릴까 하다가 참았네요.

암튼 단순하면서도 잠깐이나마 나에게 웃음을 줄 수 있는 재미난 어플이 아니였나 생각해봅니다.

여러분도 궁금하면 오백원? 이 아니고 나를 이상형으로 지목한 연예인이 누가 있는지 한번 테스트 해 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