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모바일(Mobile)

악마 목소리 변조기로 음성변조 해 보기

벙커쟁이 2013. 4. 9. 12:00
반응형

 

 

■ 앱(어플)요약

구분 비고
앱제목 나를이상형으로지목한연예인
제작사 고뤠엔터테인먼트
OS 필요한 Android 버전: 2.2 이상
카테고리 캐주얼 게임
주요기능 목소리변조기능
주요메뉴 음성녹음, 저장, 카카오톡공유
기타  

 


■ 앱(어플) 설치하고 주요기능 살펴보기

 

악마목소리변조기라고 하는 이 앱은 워낙에 초간단 어플이라서 크게 설명할 내용은 많이 않네요.

구글플레이에서 "악마" 까지만 검색을 해도 바로 2번째에 이 앱이 등장을 하는 군요.

설치는 10만명 이상 한거 같습니다.  저도 설치하고 실행을 해 보겠습니다.

 

 

 설치 후 실행을 하니 4가지 메뉴가 나오네요.

악마목소리로 변조하기, 실시간 인기어플, 더 많은 재미, 악마의 이벤트 이렇게 메뉴가 구성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첫번째인 악마목소리로 변조하기 외에는 전부 광고 혹은 다른 어플로 연결하는 것이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첫 번째 메뉴인 악마목소리로 변조하기를 터치를 해 보니 오른쪽과 같이 녹음하기 버튼이 나오는 군요.

버튼을 누르고 바로 녹음을 시작 했습니다.

 

 

녹음이 완료가 되면 들어보고 저장을 할 것인지에 대한 여부를 묻습니다.

저장은 SD카드 혹은, 제키톡, 또는 카카오톡으로 공유를 할 것인지를 물어 봅니다.

저는 아직 검증을 못해 봐서 바로 스마트폰에다가 저장을 해 봤습니다.

왼쪽 그림의 세번째 메뉴인 "빵터져볼래" 이 것 역시 다른 어플로 연결되는 메뉴이니 참고 하세요.

 

 

저장을 하고 실제음성녹음을 한 결과는 아래와 같습니다.

학교종이 노래를 한번 불러 봤네요.

 

 

뭐랄까? 과거 카세트테잎을 듣던 시절 테잎이 늘어났을 때의 느낌이랄까?

악마 목소리가 아닌 테잎이 늘어난 소리가 나는 군요.

 

다소 실망스럽긴 했지만, 극도로 심심하실 때 한번 이용해 보시는 것도??

하지만 추천을 하고 싶을 만하지는 않군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