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경제

대륙의 흔한 스마트폰, iPheno?

벙커쟁이 2013. 5. 9. 14:41
반응형

폰 이름은 iPheno 입니다.

Designed by Deyonod California Assembled In China로 써져 있네요. ㅎㅎㅎ

디자인 설계는 갤리포이아에서? 하지만 조립은 중국이?

제생각에는 캘리포니아에 있는 중국인이 디자인하고 조립은 중국에서 하지 않았나 하는 예상을 해 보게 됩니다.

그냥 한눈에 봐도 조잡스러움이 확 느껴지는 듯한...

 

 

진짜 아이폰의 브랜드 로고는 아래와 같은데 언듯 보면 비슷하다고 착각하겠습니다.

하여간 애플그림이긴 합니다.^^;;;

 

 

과연 저 스마트폰이 작동을 잘 할지도 의문이 드네요.

배터리케이스 열어보면 마치 납덩어리 들어있을 듯한 생각이 자꾸 듭니다.^^

중국인들 특히나 영어에 약한 편인데 자칫 아이폰으로 오인하여 사는 사람도 제법 나올것 같네요.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