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모바일(Mobile)

일본 앱시장 싹쓸이 중인 네이버라인(Never Line)게임들

벙커쟁이 2013. 6. 3. 09:48
반응형

 

일본 스마트폰앱 게임 시장 휩쓸고 있는 네이버라인(Line) 게임들

 

 

일본 앱스토어 시장에서 네이버라인과 그 관련 앱들의 강세가 독보적인 것으로 나타 났습니다.

금일 확인을 해 본 결과 일본 구글플레이에서 Line게임이 무려 6개가 10위권 내에 등극을 해 있다는 사실을 확인 할 수가 있었습니다.

아울러 애플스토어에서도 전체순위 10위권내에 3개나 포진을 하고 있는 것이 확인 되었습니다.

독도는 물론 우리땅이지만 일본 구글게임시장은 및 앱스토어시장은 네이버땅이였네요.


 

현재 라인(Line)관련 게임들은 아래와 같이 총 11가지가 현재 런칭이 되어 있는 상태 입니다.

Ninja Strikers, Line Jelly, Punch Hero, Hidden Catch, Birzzle Friends, Line Play, Line Bubble, Zookeeper, Patapok, Cartoon Wars, Line Pop

저는 다 해보지는 못했고 3개 정도 설치를 해서 사용해 봤었네요.

 

 

 

일본 Google Play에 10위권내 6개가 'LINE' 게임

 

앞서 이야기 한 바와 같이 총 11개의 게임중에서 무려 6개가 10위권안에 진입해 있다는 것은 실로 놀라울 따름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이 정도면 싹쓸이 수준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듯 합니다.

 

 

 

 

일본 Apple App Store에는 전체 10위권에 'LINE' 게임이 3개

 

뿐만 아니라 애플관련 앱스토어에서의 강세역시도 두드러집니다.

전체 스마트폰앱 순위에서 4개가 라인과 관련된 앱들입니다.

그 중 3개는 게임들이네요. 

 

 

증권사들 역시도 올해 다소 낮게 잡았던 예상 매출액을 상향 조정할 것으로 예상을 하고 있습니다.

올초 NHN 주식 못산 것이 많이 후회가 되는 군요.^^

글로벌 시장에서의 라인(Line)의 선전은 진심으로 박수를 쳐 주고 싶네요.

특히나 일본에서의 싹쓸이는 통쾌하기 까지 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