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모바일(Mobile)

옵티머스 이름뺀 LG 스마트폰 G2, 8월 7일 뉴욕서 공개예정

벙커쟁이 2013. 7. 23. 12:44
반응형


LG 차세대 스마트폰 G2 뉴욕에서 공개예정



LG전자가 기존 옵티머스 이름을 뺀 G2라고 하는 스마트폰을 다음달 8월 뉴욕에서 공개를 한다고 합니다.

요즘 우리나라 회사들 영국, 뉴욕 다들 외국에서 새로운 스마트폰들을 공개하기 바쁘네요.

요즘 헐리웃 영화들도 국내 최초 개봉하니면 전세계 동시개봉이건만...^^;;;


현재 공식홈페이지에서는 8월 7일 정식공개를 알리는 카운트다운에 들어간 상태 입니다.




언론을 통해 보도된 사양으로는 LTE-A 는 물론 당연히 가능한 퀄컴 스냅드래곤800 프로세서를 탑재해 최대속도 150Mbps를 이용할 수가 있다고 합니다. 

아울러 풀HD 액정표시장치(LCD) 패널 중 가장 좁은 2.3mm 최소베젤과 가장 얇은 2.2mm 두께를 구현한 LG디스플레이의 풀HD IPS-LCD 패널이 탑재됩니다.


공식홈페지에 들어가 봐도 아직가지는 티저영상과 더불어 뉴욕에서의 공개일자 이외에는 더이상의 정보는 확인을 할 방법은 없는 듯 합니다.

아래와 같이 1분 37초짜리 티저영상도 공개를 했네요.

G2의 모습은 영상 끝자락에 가서야 볼 수가 있습니다.


 

기타 언론의 예상과 더불어 티저영상과 사진을 통해서 한가지 추측이 되는 부분은 전원버튼의 위치 입니다.

티저영상만 봤을 때에는 스마트폰 가운데 밝은 포인트 부분이 내장플래시 혹은 카메라일거라 생각을 했었는데요.

저기에 손가락을 누르고 있는 것을 보니 전원버튼인 듯 합니다.



실제로 저기에 전원버튼이 있다고 하면 결국 후면 부분에 전원버튼이 있는 것이고 언론의 예상대로 더 넓은 디스플레이 화면을 구현한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을 저 역시도 동일하게 해 보게 됩니다.

뉴욕에서 공개되는 영상은 해당일자일 8월 7일 한국시간으로 8월8일 0시에 LG G2 공식홈페이지를 실시간으로 확인을 해 볼 수가 있습니다.


아울러 8월초 공개이니 9월정도에는 판매가 시작이 될 걸로 예상을 해 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