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인터넷(Internet)

워드이력서 양식 및 왠만한 문서서식은 여기 다 있네...

벙커쟁이 2013. 7. 26. 20:26
반응형

왠만한 문서서식 여기서 무료로 받을 수 있네...



각종 문서서식들 구하기가 어려웠었는데 저도 모르고 있었네요.

네이버에서 이렇게나 많은 다양한 문서서식을 제공하고 있을 줄이야~^^;;


파워포인트, 워드,엑셀,한글로 만들어진 다양한 문서서식들을 무료로 제공을 하고 있었습니다.

사실 문서폼들 예전에는 쉽게 구하기가 좀 어렵긴 했었죠.

기획자들 특성이 자기가 보유하고 있는 것들은 잘 공개를 안하거나 공개를 하더라도 PDF형태로 변환을 해서 공유를 하기 때문에 나에게 맞게 변형을 해서 활용하기는 좀 어려운 감이 있었습니다.

또한 검색등을 통해서 찾았다고 해도 막상 찾아서 링크타고가면 거의 유료로 다운받으라고 하는 광고들이 상당수였는데 말입니다.

이런걸 제공하고 있는지가 좀 된거 같은데 모르고 있었네요.



네이버가 검색에서는 가장 유입이 많은 터라 가장 많이 검색을 하여 사용자들이 필요로 하는 문서양식을 키워드 분석을 하여 정리해서 제공하고 있다는 것을 느낄 수가 있었습니다.

많이 사용하는 이력서양식이나 각종 기획서 양식등은 다른 데서 따로 찾을 필요가 없을 것 같네요.

저 역시도 중요서식들은 과거 돈주고 산거 같은데 과거에 이런 서비스가 있었으면 참 좋았을 텐데 하는 아쉬움이 남습니다.




1. 파워포인트 제공내역

PPT 내역을 몇가지 샘플로 캡쳐를 해 봤습니다.

모바일앱 기획서 부터 신상품 제안서 등 기본적인 기획안을 작성할 수 있는 틀들은 충분히 있습니다.




2. 엑셀서식 내역

엑셀에서도 프로젝트 일정표 및 예산서등 다양한 형태의 문서들이 있었구요.




3. 워드 및 한글문서

각종 이력서 서식부터 해서 보고서, 기획서, 리포트, 학위논문서식에 이르기까지 자주 사용되는 서식들이 배치가 되어 있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통해서 확인해 보실 수가 있습니다.


네이버 문서서식 링크 : http://hangeul.naver.com/document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