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야기/해외여행

방콕콘도 장기숙박을 위한 특급정보 싸바이콘도

벙커쟁이 2013. 11. 23. 21:38
반응형

벙커쟁이는 겨울을 따뜻하게 보내기 위해서 현재 태국방콕에 와 있습니다.

날씨가 추워지면서 유난히 추위를 많이 타는 터라 현재 이곳의 날씨는 저에게는 꽤나 매력적인 날씨라는 생각이 듭니다.


사실 숙소도 제대로 예약을 안하고 늘 마음이 이거다 싶을 때에는 그냥 비행기표 끊어서 훌쩍 가는 편이라서 이번에도 무작정 여행을 감행하고야 말았습니다.


다행이 현지에 아는 친구가 좀 있어서 몇 일을 묵을 수는 있었지만 내맘데로 할 수가 있는게 없으니 영 불편 하더라구요.

그래서 열심히 인터넷을 뒤져서 찾아내고 예약을 한 스토리를 공개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태국 장단기 여행시에 꼭 참고하셔서 저렴하고 편안한 여행 되시길 바랍니다.

일단 검색을 해서 찾아 낸 곳은 바로 여기!  인터넷에서 싸바이콘도라고 검색을 해도 많이 나오더군요.


그럼 여기를 선택하게 된 이유를 지금부터 이야기 해 보도록 할게요.


■ 장기.단기 숙박시에 호텔보다 콘도를 이용하면 훨씬 저렴하다! 


해외 여행 가시는 분들 호텔 5~6만원짜리만 보셔도 와!!!! 싸다 라고 생각을 하시죠?

그러다가 어쩌다가 3~4만원 짜리라도 보시면 아주 좋다 그러시구요.

그러다가 2~3만원 짜리 발견하면 대박일세~ 이러실 겁니다.


그리고 헝그리 투어를 하시는 분들은 도미토리같은데에서 8명씩 모여서 이렇게 자기도 하는데 여럿이 잘 수 있는 도미토리의 경우에도 보통 하루 만원은 족히 합니다.

저의 경우는 장기 숙박을 해야 하는 터라 하루 3~4만원짜리 호텔이라고 하더라도 한달이면 백만원을 훌쩍 넘어가기에 방값에 여행 포기하고 돌아와야 할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 이번에 선택한 반나 우돔쑥 콘도는 어디?


위치는 우돔쑥 역 근처로 태국인들 처럼 널널~~~ 하게 느긋하게 걸어서 7분 정도의 거리에 위치를 하고 있는 곳 입니다.

정확한 위치 주소는 udom suk. soi 11에 있는 맞은편 22층 건물이구요.


뭐 한국인들처럼 빨리 걷는다면 5분이내의 거리라고 봐야 할 듯 하네요.

우리나라는 걸어서 20분 거리도 역세권이라고 하는데 여기는 사실 역세권이 틀림 없는 곳입니다.


■ 건물 외관 및 내부 살펴보기


카페에서 사진을 몇장 가져와 봤습니다.  2013년도에 신축이 된 건물로 내.외부 모두 깔끔한 22층 짜리 건물 입니다.

일단 보기에도 근사하죠?


룸 내부에는 기본적인 냉장고, 세탁기, 에어콘 등 가전기가와 더불어 가구들이 이렇게 구비가 되어 있는 것을 확인해 볼 수가 있습니다.


22층짜리 건물이라서 그런지 전망도 참 괜찮다는 생각이 듭니다.

주변을 훤히 들여다 볼 수 있어서 참 보기가 좋은 것 같네요.


우리나라는 햇빛이 잘 드는 남향집이 좋다고 하지만 이곳은 더운나라라 남향으로 해서 하루종일 햇빛을 받는 집은 좋지 않다고 합니다.

오히려 햇빛을 피할 수 있는 방향으로 건물이 위치를 해야 좋다고 하는데 이 건물은 다행스럽게도 햇빛을 받지 않는 방향으로 되어 있어서 항상 시원함을 유지할 수가 있게 되어 있습니다.


물론 사진에서 보시는 것 처럼 각 방에 모두 에어콘이 비치가 되어져 있어서 너무 더울 경우에는 시원하게 에어콘을 틀어 두어도 되구요. 


■ 렌트 가격에 깜짝 놀래고 사장님의 마음씨에 감동!


저는 처음에 가격표 보고난 뒤에 제가 잘 못봤나 하고 몇번을 다시 봤었습니다.

무슨 도미토리가격인줄 알고 몇번이고 다시 훑어 봤었네요.

한달동안 지내도 왠만한 호텔 10분의 1 수준의 가격으로 지낼 수가 있는 가격이더군요.

거기에다가 수영/헬스 무료!!!! 인터넷도 포함된 가격!!!  사실 이정도면 10분의 1가격이 아니라 그 이상 훨씬 저렴한 가격이 되는 것이죠.

저는 가장 저렴한 스튜디오 일반형을 예약 문의를 해 본 결과 제가 원하는 날짜인 25일에는 고급형에 하루를 지내고 옮겨야 한다고 해서 저는 그냥 호텔에서 하루 더 머물겠다고 하니 사장님께서 호텔비 아깝다고 그냥 한달 값으로 해서 24일 부터 머무르라고 하시더군요.  완전 감동 받았었습니다.


이 곳에서 앞으로 한달을 머물게 될 텐데요.  차차 이용 후기를 계속 몇 번더 올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태국 방콕을 여행하시는 분들은 호텔에서 비싼 돈 주고 머무시는 것 보다 훨씬 더 저렴한 반나우돔쑥 같은 콘도를 이용해 보시는 것이 훨씬 좋다는 것을 말씀 드려 봅니다.

여행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는 바로 숙소이니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