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야기/해외여행

태국 북동부 이산 버스시간표 알아보기

벙커쟁이 2013. 12. 21. 18:19
반응형


태국 북동부쪽에 있는 이산 지방은 우리나라 여행자들이나 외국 여행자들이 잘 않찾는 지역이긴 하지만 색다른 태국여행을 즐기고 싶은 분들이라고 하면 이곳으로 가 볼만 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물론 우돈타니, 우본랏차타니, 콘캔등에는 공항이 있어서 비행기를 타고 이동을 해 볼 수도 있겠으나 개인적인 의견은 찬투어나 나컨차이에어 버스를 이용해서 육로를 통해서 이동을 하는 것을 더 권장을 해 드리고 싶습니다.


방콕이나 푸켓, 파타야 등지와 같은 여행지를 벗어나서 태국음식 문화 체험과 더불어 좀더 리얼한 타일랜드를 관광해 보고 싶다면 이산지역이 제격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그나마 외국인들이 좀 찾는 지역은 콘캔, 우돈타니, 우본라차타니 정도가 되지 않을까 하구요.

최근 우돈타니, 우본라차타니 농카이의 경우 태국을 경유해서 라오스로 배낭여행을 떠나시는 분들이 잠시 머물기도 하는 장소이기도 합니다.




1st Class Air Conditioned (VIP) Bus: Special 24 Seats




1st Class Air Conditioned (VIP) Bus: Special 32 Seat




2nd Class Air Conditioned Bus: 50 Seats (Standard Bus)




2nd Class Air Conditioned Bus: 32 Seats




2nd Class Air Conditioned Bus: 40 Seats




2nd Class Air Conditioned Bus: 46 Seats




2nd Class Air Conditioned Bus: 55 Seats (Standard Bus)




2nd Class Air Conditioned (VIP) Bus: Special 32 Seats (From Khonkaen Bus Terminal)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