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연주/POP

이해리 let it go, 효린 렛잇고, 에일리 렛잇고 누가 최고?

벙커쟁이 2014. 2. 4. 16:22
반응형


가창력 최고의 여가수인 이해리, 효린, 에일리가 각각 디즈이 애니메이션 OST곡인 Let it go를 각각 불러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누가 잘불렀다고 굳이 우열을 가릴 필요가 없이 각자의 개성이 잘 담겨져 있다는 생각이 들어서 모두가 다 괜찮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해리 Let it go


이해리 버전을 들어 보면 그래도 가장 원곡에 가깝게 불렀다는 생각이 들긴 합니다.

만약 아래 동영상 재생이 제대로 안되면 Youtube에서 직접 보기를 해서 보시면 될 듯 하네요.

아마 재생이 안될 가능성도 있습니다.




효린의 렛잇고


효린 버전은 번역으로 불러서 느낌이 새롭네요.

뮤직비디오로 제작이 되어서 그런지 가장 볼만 하긴 합니다.




번안곡의 가수는 효린을 선택한 것은 탁월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노래를 부르며 섹쉬한 모습으로 변신을 하는 엘사(ELSA)와 효린이 참 비슷하다는 느낌이 들기도 하네요.




에일리 버전


무대에서 라이브로 부르는 것인데요.  에일리의 폭발적인 가창력을 느껴 볼 수가 있어서 참 좋더군요.

아래 영상 역시도 재생이 안되면 유튜브로 직접 가셔서 보셔야 할 듯 하네요.

링크가 그래도 제공이 되니 재생 안되더라도 다행이긴 합니다.^^



누가 잘한다고 평할 수가 없을 법한 최고의 가창력을 지닌 여가수들의 겨울왕국 OST를 한번씩 들어 보는 것도 이 영화를 얼마전 본 사람으로서 감회가 새롭네요.

그런데 이 노래는 왠만한 가수가 도전을 했다가는 오히려 역효과가 날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