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저가 화장품 브랜드인 에뛰드 하우스가 봄맞이 정기 반짝 세일을 아래와 같이 시작을 했네요.

기간을 2월 28일(금) 부터 3월 2일(화)까지 아주 짧게 반짝 하는 이벤트라 정보를 모르면 자칫 기회를 놓칠 수도 있을 듯 합니다.




■ 구매를 위한 주요 체크포인트 


일단 아래 체크포인트를 살펴보면 멤버 등급중  Royal Pink에 해당 되시는 분들의 경우는 최대 50% 한도 내에서 추가 10% 할인을 더 받으실 수가 있다고 하네요.


멤버쉽은 3월 1일 업데이트가 된다고 하니 기존 Royal Pink회원은 구매를 서두르시고 아닌 분들은 3월 1일까지 하루 정도 더 기다려 보셔도 좋을 듯 합니다.




이번 행사는 다른 때와 마찬가지로 재판매를 막기 위한 것인듯 1회 1인당 20만원, 최대 40만원 한도내에서 구입이 가능한 것으로 확인이 되었습니다.


구매 제한을 막는 이유는 정말 재판매를 할 수가 있기 때문이죠.



저는 개인적으로는 에뛰드 하우스 하면 가장 많이 떠오르는 국가가 바로 태국이란 나라 입니다.


그곳에서는 이 브랜드가 명품으로 취급이 되어 워낙에 비싸게 판매가 되기 때문이죠.

뭐 태국공주가 한국에 와서 이제품을 왕창사갔기 때문에 그렇게 되었다는 설도 있으나 그런 이슈만 있었던 것은 아니고 꾸준한 브랜드 마케팅이 있었겠죠.


이렇게 50%씩 세일을 할 때면 태국과는 가격차이가 많게는 8배 정도 까지도 차이가 나기 때문에 화장품 왕창 사들고 다시 태국 같은 나라에 팔 수도 있으니 국내 뿐만 아니라 국가간 가격 붕괴를 막기 위해서라도 어쩔 수 없이 구매 제한을 두는 것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뭐 저도 예전에 50세일 할때 한도까지 사들고 태국 친구들에게 다시 돈 받고 나눠 줘서 환전수익 정도만 챙긴적도 있었으니까요.^^물론 저녁식사 등의 융숭한 대접도 함께 받기도 했었구요.


암튼 화장품 세일 소식을 들으니 왠지 여행이 갑자기 가고 싶어 지네요.


Posted by 벙커쟁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