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불만제로 보정속옷, 만병통치 보정속옷이 있다. 노인울리는 다단계 사기 실태

벙커쟁이 2014. 8. 27. 14:24
반응형

2014년 8월 27일 방영된 불만제로에서는 시중에서 판매되고 있는 보정속옷의 수십배의 금액을 받고 노인들을 대상으로 해서 허위 과장광고를 통해서 마치 보정속옷이 만병통치 치료제인 것처럼 판매를 하고 있는 실태를 고발을 했었는데요.

방송내용들을 확인해 보니 정말 황당하기가 그지 없는 내용들 이였습니다.


시중에서 단돈 몇만원 비싸봐야 인터넷으로 구매를 하면 대부분 10만원 이하의 보정 속옷이 어떻게 300만원씩이나 되느냐 하는 것입니다.  알고보니 이 모든 것들이 노인들을 대상으로 한 다단계 사기에 불과 했다는 것이죠.


■ 불만제로 보정속옷, 만병통치 보정속옷의 다단계 판매 실태 고발 


ⓒ 불만제로 보정속옷 실태 8.27 방영분


저도 한때 부모님 덕분에 기적의 나노와 육각수를 만들어 준다는 세라믹등등 하여간 불로장생 만병통치의 제품들이라고 불리우는 것들을 몇번 들고 다녀 본 적이 있습니다.

그런데 이제는 팔다팔다가 더 팔게 없으니 속옷까지 만병통치의 기적의 제품으로 만들어서 팔고 있는 모양입니다.


ⓒ 불만제로 보정속옷 실태, 보정속옷이 만병통치?


인터뷰를 하는 모습을 보니 이 보정속옷을 입으면 허리도 안아프고 등이 굽은 사람이 즉시 효과가 나타난다고 하니 일단 디스크를 앓으시는 분들은 이 보정속옷 한벌이면 온갖 척추관절 병원들은 다 망해야 정상일 듯 합니다.

그런데 그런 속옷이 정말 있다고 하면 우리나라 뿐만 아니라 전세계 의하계가 발칵 뒤집어 졌겠죠.

뭐 일단 보정을 잘 해 주면 허리를 잡아주는 역할 정도는 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은 하는데요.


ⓒ 불만제로 보정속옷 실태


점점더 스토리는 황당해 집니다. 대장. 소장.신장. 생리통 까지 보정 속옷을 입으면 좋아진다나요?

거짓말이 점점더 심해지는거 같았는데 말입니다.


ⓒ 불만제로 보정속옷 실태


이제는 신의 기적까지 보정속옷으로 언급을 합니다.

맹인도 눈을 떴다나요? 조금만 너 나가면 죽은 자도 보정속옷 입고 살아났다고 할 판입니다.


ⓒ 불만제로 보정속옷 실태


그런데 정말 좋은 기능이 아니라 온갖 뻥으로 중무장 되어 있는 이런 가짜 기능성 보정속옷들이 브래지어, 웨이스트니퍼, 거들이 함께 붙어 있는 올인원 제품과 같은 경우에는 한벌에 70만원을 넘어 선다고 합니다.

인터넷에서 찾아 보니 명품이 아니고서야 대략 10만원 안쪽이면 충분히 살수가 있는데 말입니다.


ⓒ 불만제로 보정속옷 실태

예전 부터 노인들을 상대로 한 이런 가짜 의료기기나 약품등을 판매하는 수법들이 근절이 되지 않고 있는 이유는 이런 사기꾼들이 노인들의 외로운 마음들을 잘 이용할 줄 안다는 겁니다.

자식보다 더 살갑게 대해주는 판매 영업사원들에게 그만 홀라당 마음을 빼앗겨서 마음만 빼앗기는 것이 아니라 어렵게 모아둔 쌈지돈 마져도 빼앗겨 버린다는 것이죠.


ⓒ 불만제로 보정속옷 실태


그런데 더 큰 문제는 이 것이 단순히 어떤 특정노인들에게 판매만 하고 끝나는 것이 아니라 이들 가까 의료용품 판매상들이 노인들에게 다단계 판매수법을 이용하여 다른 노인들까지 끌어들이게 만들어서 그 피해를 더욱더 키우고 있다는 것입니다.


ⓒ 불만제로 보정속옷 실태


이번에 불만제로를 통해서 밝혀진 업체의 경우에는 다단계 방식으로 초기 500만원의 제품구입을 구입하도록 하는 방식을 통해서 이렇게 불건을 구입했던 노인들이 다른 사람에게 다시 판매를 강요할 수 밖에 없는 구조를 만들어 놓은 것에 대한 실태도 함께 취재를 했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