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작성상식/양식/기획/제안

온라인 제휴마케팅을 위한 웹스토리보드 세트

벙커쟁이 2013. 8. 21. 17:52
반응형


흔히 진행하는 온라인 제휴마케팅 방식중 CPA방식에 관한 스토리보드 양식중의 하나 입니다.

아마도 CPA마케팅의 최강자들은 웹하드쪽을 진행하는 팀들이 아닐까 생각을 해 봅니다.

블로그 마케팅을 진행하시는 분들 중에서도 웹하드 마케팅쪽을 해 보신 분도 아마 계실 테구요.


해당 스토리보드는 아래와 같은 유사한 현태를 띄고 있습니다.

첨부파일은 PDF형식으로 올리니 꼭 필요하신 분들만 별도로 이메일과 함께 댓글 남겨 주시면 PPT파일을 보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affiliate 용 화면


제휴마케팅 파트너쉽 웹스토리보드(샘플).pdf





사이트 구조는 아래와 같이 매우 단순 합니다.

수익금 현황, 수익금통계, 정산, 인트로/배너, Q&A 이렇게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개별 CPA진행에 따라서 자신의 수익이 얼마만틈 되는지를 확인 할 수 있는 통계확인 페이지가 핵심적인 사항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시간별, 일자별, 월별 실시간 파악이 가능한 구성 형태 입니다.




2. 관리자 스토리보드



제휴마케팅 파트너쉽 관리자스토리보드(샘플).pdf


관리자용 화면은 사용자용 화면보다는 좀더 복잡하게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해당 파트너쉽을 통해서 접속한 수, 회원가입수, 실명인증수, 접근아이피, 로긴수, 결제수, 결제금액 취소금액, 수수료합계 등을 모두 확인할 수 있는 통계페이지 위주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불량 파트너들을 선별할 수 있는 기능 또한 구현이 되어 있습니다.



사실 이 두개의 스토리보드를 이해를 하게 되면 왠만한 CPA용 마케팅 기획은 몇일 안에 쉽게 해 내실 수가 있을 겁니다.

관련업무에 있거나 혹은 유사한 마케팅을 준비하고 계신 분들은 참고가 되셨으면 하는 바램 입니다.


아울러 파워포인트를 올리지 않고 PDF를 올린 이유는 이러한 형식의 기획은 스스로 이해를 하지 않고 기획을 하게 되면 돈문제와 관련되어 자칫 사고를 불러 일으킬 수도 있으므로 직접 눈으로 이해하고 그려야 하는 것이기에 조금 돌아가는 것이 필요하다는 뜻에서 PPT형식을 올리지 않은 것임을 이해 해 주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