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경제

개그맨 정성호, 신이주신 얼굴...ㅎㅎㅎ

벙커쟁이 2013. 2. 19. 13:43
반응형

개그맨 정성호, 신이주신 얼굴...ㅎㅎㅎ

 

 

예전에 나도 가수다에서 임재범 흉내낼때 정말 웃겨서 눈물흘리면서 봤는데...

개그맨 정성호는 표정연기의 달인일 뿐만 아니라 성대모사의 달인이기도 하더군요.

전에도 한 방송프로에 나와서 성대모사 하는데 장난이 아니더라구요.

 

방송에서 자주 봤으면 하는 바램...

 

임재범

 

 

이승철(요건 좀 안닮았다)

 

박근혜(완벽함...ㅎㅎㅎ)

 

밥아저씨

 

박태환(ㅋㅋ 똑같어)

 

 

성룡(표정은 완벽!)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