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리뷰

한방비누, 천연화장품 이제허브 펄샤이닝 수분크림 사용 후 피부가 뽀송

벙커쟁이 2014. 6. 21. 10:41
반응형

아주 오래전 일때문에 극도의 스트레스를 받은 이후로 피부가 한번 홀라당 뒤집어 지는 바람에 당시 약도 먹고 병원치료도 받고 피부 관리도 받고 그랬었는데 피부가 한번 망가지고 나니 다시 회복을 한다는 것은 참 어려운 일이더군요.

그 일 이후로는 얼굴 피부가 민감성으로 바뀌고 얼굴에 홍반도 살짝 생기고 그래서 사실 스킨 이외에는 화장품이라고 하는 것을 잘 발라본 적이 없는 것 같네요.

그러다가 이제이허브에서 한방비누와 천연화장품에 관한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하길레 혹시라도 선정이 되면 내가 다닌 다른 사람이 쓰게하고 체험후기를 적으려고 마음을 먹고 신청을 했었죠.

그런데 행운이였는지 체험단에 선정이 되었었습니다.


■ 한방비누, 천연화장품 실제로 내가 써보니? 


제품이 도착을 해서 내용물을 열어보니 너무나도 정성스럽게 포장이 되어져 있고 체험자들을 위해서 사용방법과 따듯한 편지까지 보내져 있더라구요. 뭐랄까 실제로 제품을 판매하지 않고 이렇게 무료로 써 보라고 준 것인데도 불구하고 이런 갸륵한 정성을 보여 주고 있다는 사실이 놀라워서 일단 내 피부 상태도 않좋은데 내가 직접 써 봐야 겠다는 욕심이 생기더군요.


더구나 제 피부는 워낙에 민감해서 어떤 화학적인 성분이 첨가가 되면 귀신같이 알게 되는 터라 한방비누 천연재료만을 사용한 천연화장품이라고 하였기에 제가 직접 사용을 하기로 마음을 먹었습니다. 


이 제품을 제가 직접 써봐야 되겠다고 결심을 한 이유는 또다른 한가지가 있었습니다.

바로 이제이에서 만들어낸 한방비누와 천연화장품 등이 일본후생성을 통과해서 수출이 되고 있다는 사실이였습니다.

이쪽 분야에서 종사하는 선배가 몇 분 계시는데 일본은 화장품 위생에 대해서만큼은 정말 까다롭기로 전세계에서 정평이 나 있는 곳입니다.  심지어 어떤 제품들은 생산과정에 아예 사람이 단 한명도 들어가지 못하고 전 과정을 로봇이 처리하게 할 만큼 화장품 위생이 까다로운 나라 입니다.  이런 곳에 당당하게 한방비누와 천연화장품을 수출하고 있다는 사실에 좀 놀래기도 했었습니다.


이제 제품을 본격적으로 체험을 해 보았습니다.  제가 이 화장품을 사용한 기간은 대략 3주 가량이 됩니다.

이 정도 되야지 제가 변화가 되고 있는 가를 확실히 느낄 수가 있을 것 같아서였습니다.

우선 한방비누 부터 사용을 해 봤습니다.  앞서 말씀 드린바와 같이 제 피부는 민감성이라 일반적인 비누를 사용하면 얼굴이 빨갛게 달아 올라서 홍조가 가라 앉는데에 시간이 많이 걸리는 편 입니다.

그런데 이제이 한방비누를 사용을 지금까지 해 본 결과 무엇보다 좋았던 것은 피부에 자극이 거의 없을 정도로 좋았다는 것입니다.

항상 폼크린징으로 세안을 했었는데 그 때 보다도 세안도 더 잘 되는 것 같고 상당히 상쾌해 지는 느낌을 받았었습니다.


다음으로는 천연화장품 기초세트를 발라야 할 시간이 왔네요.

사실 저는 민감성 피부라서 뭘 바르는 것을 상당히 두려워 하는 편이였습니다.  뭘 바르기만 하면 트러블이 생기는 터라 조금은 걱정이 되기도 했었는데요. 화학적인 성분이 전혀 들어가 있지 않다고 하니 일단 안심을 하고 발라 보기로 했습니다.

사실 뭐부터 발라야 하는지 순서도 모를 정도로 저는 무지한 사람이였으니까요.

제품은 클리식토너, 로선, 에센스, 크림, 펄샤이닝 수분크림 이렇게 구성이 되어져 있었습니다.


제품 사용전에 손글씨 처럼 씌여져서 보내온 이쁜 편지를 보니 제품 사용시 미리 알아 두어야 할 사항이 적혀 있더군요. 이 제품들은 실리콘을 전혀 넣지 않은 천연화장품이기 때문에 흡수는 빠르지만 약간 건조함을 느끼시는 분들이 계시다고 하더군요.

실제로 저도 제품들을 하나하나 사용을 해 보니 냄새가 거의 나지 않는 무취의 천연화장품들로 굉장히 흡수가 빠르다는 것을 느낄 수가 있었습니다.


그래서 항상 펄샤이닝 수분크림으로 보습을 하여 주었습니다.

보습을 해 준 느낌도 상당히 상쾌하고 좋더군요.


가장 중요한 것은 이제이허브 한방비누와 천연화장품 제품을 사용한 후에 어떤 변화가 있었느냐 하는 것이였습니다.

딱 열흘 정도 사용을 하고 동창회 모임을 나갔는데 친구들이 그러더군요.  '넌 평소에 뭘 먹고 다녔길레 갑자기 이렇게 피부가 좋아진 것이냐?' 저 스스로도 피부가 확연히 좋아 졌다는 것을 느꼈지만 남들이 보는 느낌은 더 많이 좋아 졌다는 것을 느낄 수가 있었나 봅니다.

이제이 천연화장품의 역사를 보니 벌써 꽤나 오랜 시간 한방비누와 천연화장품들을 연구하고 개발을 하고 있었던 회사였다는 사실도 이번에 알게 되었습니다.


제 피부가 그렇다 보니 제품 사용해 보고 아니다 싶으면 있는 그대로 느낀 그대로의 이용후기를 적으려고 마음을 먹었는데 일단 제 피부에 아무런 트러블이 없는 것으로 보아 이 제품 정말이지 완벽한 100점 만점에 100점을 합격점으로 주고 싶습니다.

마지막으로 이용 후기는 그 어떤 미사려구로 포장을 하지 않고 100% 제 실제 사용 후기를 토대로 작성이 된 것임을 다시 한번 밝혀 드립니다.  이제이 천연화장품 제품은 아래 링크를 통해서 저렴하게 구매를 할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초특가 40% 할인 행사: http://www.eejeherb.co.kr/shop/shopdetail.html?branduid=970844


본 체험 후기는 블로그와이드(www.blogwide.kr) 체험단을 통해 제품 지원을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