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경제

유병언 검거 피싱문자 각별히 주의 하세요

벙커쟁이 2014. 6. 24. 17:30
반응형

지난달 5월 21일 금수원을 압수수색하여 유병언 검거 작전을 펼친 이후로 한달이 넘도록 유병언의 행방은 아직까지도 오리 무중인 상태 입니다. 그의 주변인물과 친인척들만 현재 체포가 되거나 혹은 구속 수감이 된 상태이죠.

친인척 중에서 신병이 확보된 사람은 친동생 유병호, 친형 유병일, 부인 권윤자, 처남 권오균, 여동생 유경희와 그의 남편 오갑렬 전 체코대사까지 모두 6명입니다.

하지만 유병언을 포함하여 그의 직계인 아들 딸들의 신병은 아직까지 아무도 확보가 안된 상태이니 유병언 검거 피싱 문자에 특히나 주의 하셔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 유병언 검거 피싱문자 내용은? 


유병언 검거관련 피싱문자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아래와 같은 문자가 도착을 할 경우 즉시 삭제 하시기 바랍니다.

유병언 검거 피싱문자 주의


<피싱문자 내용>

 

유병언 드디어 검거 되었네요. 보기 http : //**.**.kr/** 


피싱문자에 있는 URL을 클릭할 경우 소액결제 사기 피해를 당하거나 혹은 악성프로그램이 설치가 되어서 여러분들의 개인정보나 혹은 금융정보가 빠져 나가서 더 큰 2차 피해를 입을 우려가 있으니 각별히 주의를 하시기 바랍니다.

유병언 검거 피싱문자 주의


여전히 그의 행방은 오리 무중인듯 하고 만약 유병언 검거 소식이 들린다고 하면 그냥 TV나 혹은 인터넷을 통해서 확인을 하시는 것이 가장 안전한 일일 것입니다.

그 어떤 곳도 유병언이 검거가 되었다고 해서 진철하게 우리 국민들에게 문자까지 보내 주는 곳은 없으니 이슈때 마다 기승을 부리는 피싱문자들에 대한 각별한 주의가 필요 합니다.

유병언 검거 피싱문자 주의


그나저나 유병언이 하루속히 검거가 되어서 검경의 인력이 이 한사람으로 인해서 더이상 낭비되는 일이 없었으면 하는 바램 입니다.

참고로 최근 이 뿐만 아니라 서울정부사칭, 월드컵 이슈로 인해서 월드컵 기프트콘을 사칭한 피싱문자도 돌고 있으니 역시나 주의를 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