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경제

미스 재팬 일본 최고의 미녀라 불리우는 리라 혼고(Rira Hongo)

벙커쟁이 2014. 6. 25. 15:41
반응형

지난 1월 25일 열렸던 일본 최고의 미녀를 뽑는 제46회 미스 재팬 선발 대회에서 21살의 대학생인 리라 혼고(Rira Hongo)라고 하는 여성이 일본 최고의 미녀로 선발 된 것이 이제서야 우리나라에서 이슈가 되고 있는 듯 합니다.

뭐랄까 각나라의 미에 기준이 다르다고는 하지만 이제 전세계가 인터넷으로 연결이 되어 있고 우리나라의 카라와 소녀시대 같은 걸 그룹이 일본에서도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마당에 일본의 미스 재팬 선발 기준이 갑자기 궁금해 지긴 합니다.

우리나라 남성분들의 시각으로 본다만 아마 조금은 이상하다는 느낌을 받으실 수도 있을 듯 하네요.


■ 일본을 대표하는 미녀, 미스 재팬 리라 혼고(Rira Hongo) 


아래 보이는 사람이 21살의 리라 혼고(Rira Hongo) 입니다.

일본과 우리나라의 미녀에 대한 시각이 달라도 너무 다른가 봐요.

이상 하다 하더라고 해도 굳이 외모를 가지고 인신 공격 같은 것은 할 필요는 없을 듯 하고 그냥 미녀에 대한 차이가 어떤지만 보시면 될 듯 합니다.

2014 미스 재팬 리라 혼고(Rira Hongo)


아래 사진은 그래도 그나마 낫긴 하지만 만화영화에서 보는 얼굴 같기도 하고 왠지 사이버틱한 느낌이 들기도 하고 그렇습니다.

미스 재팬 리라 혼고 (Rira Hongo)


아래는 미스 재팬 선발과정에서 17번으로 출전을 했던 리라 혼고 (Rira Hongo)의 모습 입니다.

미스 재팬 수영복 심사때의 리라 혼고 (Rira Hongo)


우리나라 미스코리아 선발 대회에서는 후보들이 한복을 입고 한국 전통의 미를 뽐내듯이 미스 재팬 선발대회에서도 역시 일본 전통의상인 기모노 심사가 있는 모양이네요.

미스 재팬 심사때 기모노 의상을 한 리라 혼고 (Rira Hongo)


결국 1월 25일날 열린 일본 대표미녀를 선발하는 대회에서 리라혼고(Rira Hongo)가 최종적으로 1위를 한 모습입니다.

미스 재팬이 된 리라 혼고 (Rira Hongo)


일본 대표미녀 진선미 들의 모습, 여러분들은 어떠신지 몰라도 일단 눈에 띄는 인물은 없어 보이는 듯 합니다.

미스 재팬 진선미 들의 모습(중간 리라 혼고)


그나마 아래 모습은 좀 더 나아 보이네요.

미스 재팬 진선미


앞서 말씀 드린 바와 같이 자라온 환경도 다르고 전통 미인에 대한 기준 또한 국가마다 서로 다르기에 한국인의 눈으로 본 저로서는 솔직히 뭐라 말하기가 어려울 듯 하네요.

미스 재팬 리라 혼고(Rira Hongo)


하지만 분명한 것은 리라혼고(Rira Hongo)가 미스 재팬이 되긴 했으나 우리나라 미인 선발대회에 나섰다고 하면 감이 말하건데 예선 통과도 어렵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우리나라에서 요즘 원하는 미인의 얼굴은 아닌 듯 하니까요.

미스 재팬 리라 혼고(Rira Hongo)


인터뷰 할때 얼짱 각도로 사진을 찍으니 그래도 괜찮아 보이기도 합니다.

요즘 한국 사람들이 요즘 V라인을 강조 하다 보니 리라 혼고 같은 얼굴을 가진 사람을 미인으로는 생각하지는 않을 듯 합니다. 저 역시도 얼짱각도인 V라인에 익숙해 져 있다 보니 약간 고개를 숙인 모습이 더 나아 보인다는 생각이 드네요.

미스 재팬 리라 혼고(Rira Hongo)


여튼 사람은 생긴걸로 판단하면 안되기에 포스팅을 해 본 것은 일본과 한국 사람들이 바라보는 미인상이 어떻게 차이가 나느냐 하는 것을 여러분도 한번 확인해 보시라는 차원에서 리라혼고(Rira Hongo)의 사진을 찾아서 올려 본 것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