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혁 장나라 주연의 mbc 수목드라마 운명처럼 널 사랑해(운널사)가 연일 시청율 상승을 기록하고 있기는 하지만 동시간대 드라마인 kbs조선 총잡이, 그리고 sbs의 너희들은 포위되었다에 비해서는 아직은 여전히 같은 시간대의 수목드라마 중에서는 운명처럼 널 사랑해 시청율은 동시간대 최하위를 기록하고 있기는 하지만 앞으로가 더 기대가 되는 듯한 느낌을 1회 부터 3회까지 지켜 보면서 느끼게 되더군요. 대만 최고 시청율을 자랑하던 명중주정아애니(命中注定我愛你)를 원작으로 삼았다고는 하지만 장혁 장나라 그리고 다른 감초 연기를 하는 여러 배우들이 우리 정서에 맞게 참 연기를 잘 해 내고 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 명랑소녀 성공기 이후 13년만에 다시 만난 장혁 장나라 그리고 장나라의 여정


장혁 장나라 주연 운널사


장나라 하면 뉴논스톱 출연에 이어서 2002년 명랑소녀 성공기로 국민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가수겸 배우죠.  그 이후로는 음반과 연기 모두에서 국민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었고 이후 중국에도 진출을 하여 2006년 방영이 되었던 '띠아오만 공주' 2008년 방영이 되었던 '순백지련' 등이 각각 시청율 1위를 기록하면서 중국에서도 배우로 크게 성공을 거두기도 했었습니다.

아울러 2005년도에는 중국 골든디스크에서 최고인기가수상 수상까지 수상을 하게 되면서 2005년도 부터는 우리나라에서는 활동이 별로 없었죠.

2002년 방영 장혁 장나라 명랑소녀 성공기


2009년 영화 하늘과 바다 논란

현재 '운명처럼 널 사랑해'에 출연 중인 장나라는 2009년도 한국에서 촬영이 된 영화 '하늘과 바다' 때문에 한번 큰 곤욕을 치룬적이 있었습니다.

이 영화로 인해서 장나라는 대종상 영화 여우주연상 후보에 까지 오르게 되지만 문제가 되었던 것이 영화가 미개봉된 상태에서 장나라가 여우 주연상 후보로 올랐었기 때문에 여론의 뭇매를 맞았던 것이죠.

2009년 개봉된 영화 하늘과 바다


결국 이 영화는 2009년 10월 28일 논란과 함께 개봉이 되었으나 결국 개봉 10일만에 장나라 아버지인 주호성의 교차 상영 피해 주장과 더불어 여러 논란과 함께 결국은 국내 상영을 종영하게 됩니다. 당시 집계된 총 관객수는 17,857명으로 정말로 참담했었죠.

영화 하늘과 바다


하지만 이 작품은 해외에서는 작품성을 인정받아 2010년 중국금계백화장영화제 해외부문 여우주연상을 장나라가 수상을 하기도 하였고 

2010년 티라나 국제영화제 장편경쟁부문 미디어상을 수상하기도 합니다.


ⓒ 영화 하늘과 바다, 운명처럼 널 사랑해 주연인 장나라


이후 한동안 활동 휴식기를 가졌던 장나라는 2011년과 2012년에 각각 국내 드라마에 다시 출연을 하긴 했으나 그리 큰 주목을 받지는 못하였죠.


환상적인 연기궁합, 장혁 장나라

이번에 방영이 된 장혁 장나라 주연의 '운명처럼 널 사랑해' (운널사)는 그간 장나라의 부진을 말끔히 씻어 내기에 부족함이 없는 드라마였다는 생각이 들게 되더군요.

ⓒ MBC 운명처럼 널 사랑해


액션연기 부터 코믹연기까지 종횡무진 활약을 하는 장혁과 여러 중견연기자들의 명품 연기가 지금 장나라가 맡고 있는 배역을 돋보이게 하기에 부족함이 없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운명처럼 널 사랑해 시청율은 지난 7월 2일 첫방영 당시 6.6%로 출발을 하였으나 7월 3일에는 7.2% 그리고 7월 9일에는 7.9%까지 시청율을 끌어 올리며 첫 방영때 보다 무려 1.3% 가량의 시청율 상승을 기록하고 있는 상태 입니다.

ⓒ MBC 운명처럼 널 사랑해


지난 9일 KBS조선 총잡이가 9.9%, SBS 너희들은 포위되었다가 12%의 시청율을 기록하고 있는 만큼 각 방송사 마다 시청율 격차가 그리 크지 않은 상황이라 얼마든지 시청율 1위 자리도 노려 볼 수가 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 MBC 운명처럼 널 사랑해


지난 방송에서는 장인화학 사장 이건(장혁)이 윤미영(장나라)의 임신 소식을 알게 되어 이 사실이 이건의 할머니 역인 장인화학 왕회장(박원숙)에게 알려 졌으나 일반적으로는 노발대발 해야 할 모습이 아닌 오히려 대를 잇게 되었다고 기뻐하는 왕회장(박원숙)의 반전은 정말 웃기더군요. 기존 재벌들의 모습들과는 전혀 다른 모습을 보여주는 것은 드라마의 재미난 반전 포인트였던 것 같습니다.


결국 운명처럼 널 사랑해 4회에서는 장혁이 주변의 강요와 어쩔 수 없는 운명을 따라서 장나라와 결혼을 하게 되는데요.

ⓒ MBC 운명처럼 널 사랑해


운명처럼 널 사랑해 에서는 결혼식 조차도 섬마을 초등학교에서 초고속 스피드로 올리는 장면 또한 정말 코믹하더군요. 결혼식 내내 코믹한 장면이 연출이 되었구요.

ⓒ MBC 운명처럼 널 사랑해


이번 운명처럼 널 사랑해 4회에서는 장혁이 실제로 결혼을 하고 망연자실해서 술을 마시는 장면에서 보여준 코믹연기는 정말 압권이였구요. 아울러 결혼 공포에 시달리면서 정신과 의사를 찾아가 상담을 받는 장면은 보는 내내 너무 웃겨서 웃다가 눈물을 흘릴뻔 했네요.

ⓒ MBC 운명처럼 널 사랑해


암튼 운명처럼 널 사랑해 앞으로도 참 기대가 많이 되는 드라마 인 것 만은 분명한 듯 해 보입니다.

아울러 한동안 마음 고생 심했을 장나라가 이번 운널사로 다시 한번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기를 기원해 봅니다.


Posted by 벙커쟁이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잼있더라구요 ㅋㅋ 2014.07.10 19:4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장혁땜에 믿고 봅니다 ㅋㅋㅋ 여전히 장나라도 연기를 잘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