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출연자, 기대되는 여자 출연자는 누구일까?

벙커쟁이 2014. 8. 5. 09:03
반응형

8월 중 혹은 추석 특집으로 방영이 될 듯한 진짜사나이 여군특집에 대한 여성출연자가 확정이 되면서 방송전부터 화재를 모으고 있는데요.  최근 진짜사나이는 박형식이 유격훈련을 끝으로 하차를 한다는 소식에 많은 시청자들이 아쉬워 했었는데 그 아쉬움을 진짜사나이 여군특집으로 조금이나마 달래 줄 수가 있을 것으로 보여 집니다.


이번 진짜사나이 여군특집편 에는 배우 김소연, 홍은희, 라미란, 쇼트트랙 선수 박승희, 가수 지나, 걸스데이 혜리, 개그우먼 맹승지가 출연을 하여 활약을 할 것으로 보여 집니다.


■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기대되는 여성 출연자는 누구?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출연자


여자 장혁 김소연

이번에 출연을 하게 되는 여성 출연자 들을을 보면 가수, 운동선수, 전문배우, 개그우먼 등 참 다양합니다. 그 중에서도 여러분들이 가장 기대를 하고 계시는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여성출연자는 어떤 사람인지요?

우열을 가리가가 어려울 듯 하지만 아무래도 액션배우를 많이 해 봤던 김소연이 가장 많은 활약을 보이지 않을까 하는 예상을 해 보게 됩니다만 의외로 헨리와 같은 구멍병사의 역할을 해 주는 것도 재밋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게 됩니다.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출연자 김소연


김소연은 아이리스에서 북한 여전사로 출연을 하여 명연기를 보여 줬던 터라 아무래도 진짜사나이 여군특집에서는 시청자들이 가장 많은 기대를 하고 보게 되지 않을까 하는 예상을 해 보게 됩니다.


진짜사나이 여군특집의 여자 헨리 지나

여군특집 진짜사나이 편 에서는 여자 헨리 역할을 톡톡히 해 줄 출연자는 바로 반전 매력의 소유자 지나일 것이라 예상을 해 봅니다.

말 안하고 있을 때에는 무한 섹시미를 선 보이다가도 입만 열면 확 깨는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 지나가 이번 진짜사나이 여군특집에서는 개그우먼 보다도 더 큰 웃음을 시청자들에게 선사해 주지 않을까 합니다.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출연자 지나


여자 서경석 라미란

그냥 편안한 옆집 누나 혹은 동생같은 이미지를 주는 라미란은 마치 여자 서경석 같은 느낌이 많이 들게 되는데요.아마도 서경석 처럼 뭐든 열심히 하려고 노력은 하는데 몸이 잘 받쳐주지 않은 모습을 많이 보여 줄 듯 하네요.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출연자 라미란


여자 김수로와 같은 역할을 해 줄 듯한 홍은희

물론 진짜사나이 여군특집의 출연자 중에서 가장 나이가 많은 출연자는 아니지만 홍은희 같은 경우에는 뭐든 척척 잘 해내는 FM수로와 같은 역할이 잘 어울리지 않을까 하는 기대를 해 봅니다.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출연자 홍은희


마지막으로 박승희와 혜리, 개그우면 맹승지의 경우에는 다크호스같은 인물이라 여겨져서 어떤 모습을 보이게 될지 솔직히 감이 잘 오질 않습니다.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출연자 박승희, 혜리, 맹승지


진짜사나이 여군특집은 방영이 언제 될 지는 아직 mbc에서 확정을 하고 있지는 않았으며 조만간 방영일자가 잡힐 듯 하네요.  마지막으로 이야기를 하고 싶은 것은 SBS정글의 법칙에서도 알 수 있듯이 여자라고 해서 소심한 모습을 보이기 보다는 여전사와 같은 이미지를 보였던 출연자들이 모두 인기를 끌었다는 것은 분명하기에 진짜 사나이에서도 그런 모습을 보여주는 출연자가 가장 많은 인기를 끌 것이라고 보여 집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