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연 결과  화끈한 TKO 송가연 승리!

그간 송가연선수는 파이터로서의 모습 보다는 SBS 룸메이트에서 앳된 모습의 방송인으로 더 많이 본듯 하여 이번에 격투기 선수로서 데뷔전을 치룬다고 하는 것이 사실 믿기지가 않을 정도 였는데 드디어 8월 17일 프로선수로서의 첫 데뷔전을 멋지게 치루었습니다.


이번에 송가연은 데뷔전 경기를 치루기 위해서 47.45kg으로 계체통과를 하고 경기를 치루었습니다.

엄청난 훈련으로 인해서 키160cm에 체지방이 거의 없는 상태인 47.5kg의 몸무게라고 하면 얼마나 뼈를 까는 노력을 했을 것인지는 운동을 해 보시거나 혹은 다이어트를 해 보신 분들은 아실 것이라 여겨 집니다.

우선 모든 것을 떠나서 한달만에 무려 8kg의 체중을 감량하여 계체 통과를 한 것만해도 참 대단하다는 생각을 우선 해 보게 됩니다


 ■ 송가연 데뷔전, 송가연 경기결과 훈련의 강도를 보고 승리를 예감 했다


송가연 경기결과 송가연 승리 KO승 멋진 송가연 승리!


사실 룸메이트 방송에서만 비춰지는 송가연 선수의 모습을 보고 있노라면 그녀가 격투가로서 얼마만큼의 기량을 발휘를 할 수가 있는지는 솔직히 예상을 하기는 어려웠었던 것 같습니다. 방송에서 보였던 모습들은 그저 귀여운 소녀같은 모습들이 대부분이였으니까요.


송가연 경기결과 송가연 승리 화끈한 KO승 2분 23초만에 승리


송가연 선수는 제주도 출신으로 중학교 때 합기도를 배우며 무술을 처음 접하였고 부산 경호고등학교에 입학을 하여 각종 무술을 접하여 본격적을 격투기를 배우기 시작하게 됩니다.

아마추어 전적이 5승이 있다고는 하나 프로데뷔를 통한 경기가 아니기에 격투기 선수로 소개가 되는 것에 대해서는 논란이 많이 일기도 했었죠.

따라서 파이터라기 보다는 방송인이다 혹은 무늬만 파이터라는 오명을 갖기도 했었습니다.


송가연 경기결과 송가연 승리 화끈한 KO승 2분 23초만에 승리


하지만 이번 룸메이트 16회 방송에서 송가연 데뷔전을 얼마 남겨 두지 않고 훈련을 하는 모습을 방송에서 여과 없이 보여 줬었는데요.


송가연 데뷔전 송가연 경기결과 2분 23초만에 TKO 송가연 승리


그라운드 기술을 익히기 위해서 덩치 좋은 남자선수들과 실전 훈련을 하는 모습을 보고 있노라니 송가연 선수를 칭찬해 주지 않을 수가 없더군요.

송가연 경기결과 엄청난 훈련의 땀이 만들어 낸 송가연 승리


여자 파이터들이 없는 상황에서 훈련의 상대가 없기에 어쩔 수 없이 남자선수들과 함께 훈련을 하는 모습은 한창 멋을 부릴 나이인1994년 12월 28일에 태어나 아직 만으로 스무살을 넘기지도 못한 어린 여성이 한창 멋을 부리고 싶을 나이에 그런 모든 것들을 다 포기하고 감당하기에는 너무나도 벅찬 훈련이였습니다.


송가연 결과 송가연 승리 화끈한 KO승 2분 23초만에 송가연 승리


이번 송가연의 데뷔전 상대였던 일본의 야마모토 에미는 송가연보다 13살 연상인 33살의 나이로 격투기 전적으로 보자면 특별한 전적이 없는 송가연과 다를바가 없는 신예선수로만 알려져 있습니다.

다른 무술로는 검도 정도를 오랜 시간 해 왔던 것으로만 알려진 바가 있습니다.

송가연 경기결과 에미 야마모토에게 TKO승


아울러 두아이를 키우는 주부이며 피부관리샵에서 일을 하며 맞벌이로 생계를 이어가는 상황이라 격투기에 집중을 할 수가 없는 상황이기에 송가연 선수를 일방적으로 이기게 만들게 하기 위한 것이 아니냐는 이야기가 있기도 합니다.

송가연 경기결과 송가연 승리


야마모토 에미와 같은 별로 실력도 없는 선수를 데려다가 경기를 치루는 것이 아니냐는 비난을 하기도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승패를 떠나서 송가연 선수를 응원해 주고 싶었던 이유는 바로 송가연 선수가 경기를 준비하는 운동의 과정들이 정말 여자로서는 견디기 힘들도 때로는 자존심도 상하고 치욕스러운 일을 당할 정도로 힘든 경우가 많았을 텐데도 불구하고 그 모든 과정들을 견뎌 냈다는 것입니다.

송가연 경기결과 송가연 결과 KO승


이번 송가연 경기는 시작푸터 송가연의 타격이 정말로 돋보였던 경기가 아니였나 합니다. 1라운드의 시작부터 타격 그라운드기술 모두 송가연 선수의 압도적인 모습을 볼 수가 있었습니다.

첫 경기를 승리로 장식했던 만큼 여기서 안주 하지 말고 더욱더 노력하여 더 멋진 모습 앞으로도 많이 보여 주기를 기대해 봅니다. 운동선수로도 그리고 방송인으로도 앞으로 더 자주 봤으면 합니다.


송가연 경기결과 송가연 결과 송가연 승리


송가연 선수 정말 다시 한번 잘 했다고 응원을 보내 주고 싶네요. 땀의 결실이 이뤄낸 송가연 승리가 정말 멋지고 아름답습니다.


Posted by 벙커쟁이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