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경제

현대차 신입사원 공채, 경영지원, 재경, 마케팅등 7개 분야 현대차 공채 시작 및 내용

벙커쟁이 2014. 8. 20. 10:55
반응형

현대차 신입사원 공채 소식이 8월 20일 공식적으로 언론 보도를 통해서 알려 졌습니다.

이번 현대차 신입사원 공채에는 전략지원 부문 신입 상시 공개채용과 개발,플탠트 부문 정기공채 등 두부문으로 나눠 하반기 현대자동차 공채를 시작하게 됩니다.


현대차 공채 선발 인원은 예년 수준을 유지하여 공채를 한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현대차 신입사원 공채로 인해서 하반기 고용시장에 활력이 불어 넣어 졌으면 하는 바램 입니다.

현대차 신입사원 공채를 준비하시는 분들은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 현대차 공채, 경영지원, 재경, IT, 국내영업·서비스, 해외영업, 마케팅, 상품기획 7개 분야


현대차 신입사원 공채


아직 구체적인 내용이 채용관련 홈페이지에 나와 있지는 않으나 대략적인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현대차 신입사원 공채, 모집분야 및 선발인원

경영지원, 재경, IT, 국내영업·서비스, 해외영업, 마케팅, 상품기획 등 7개 분야를 모집하며 선발인원은 전년 수준과 동일 하게 유지

또한 이번에 현대차는 상시 공채 제도를 더 활성화하기 위해 이번 하반기 채용부터 서류 전형 결과를 매월 한 차례 발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신입 정기 공채는 개발 부문에서 연구개발(차량설계·차량평가·파워트레인·재료·기술경영·상용차개발), 파이롯트(선행생산), 구매 등 총 8개 분야, 플랜트 부문에서는 플랜트기술, 플랜트운영, 품질 등 3개 분야에서 이뤄 지게 됩니다.

현대차 신입사원 공채



현대차 공채 절차, 현대차 하반기 신입사원 공채 절차

서류전형, 인적성검사(HMAT), 기초역량면접, 실무인터뷰, 임원간담회, 신체검사 순으로 진행

(현대차는 지난해 2013년 부터 자기소개서에 사진, 가족사항, 해외거주경험 등 직무와 무관한 13개 항목을 삭제하였고, 글로벌 기업의 위상에 맞게 면접에서 영어회화능력 평가를 강화 하였습니다)

현대차 공채


현대차 신입사원 공채 지원방법

지원서는 27일부터 내달 12일까지 온라인으로 신청을 받게 됩니다

현대자동차 채용관련 (recruit.hyundai.com) 홈페이지 참조


현대차 공채, 인재상


참고로 현대차는 8월 29일~30일 도곡동 힐스테이트 갤러리(서울특별시 강남구 도곡1동 914-1)에서 제 7차 현대차 공채를 위한 채용설명회를 연다고 밝혔습니다. 

채용설명회에서는 우수자에게 서류전형을 면제해 주는 5분 자기PR, 직무상담, 신입사원 합격기, 현대차 직원의 직업과 얽힌 이야기를 소개하는 'H 프로페셔널'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다고 하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