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경제

FBI에게 쫓기는 초등학생, 이걸 웃어야 하나 ㅎㅎㅎ

벙커쟁이 2013. 3. 6. 01:37
반응형

FBI에게 쫓기는 초등학생, 이걸 웃어야 하나 ㅎㅎㅎ

 

초등학교 5학년 학생인데 읽고나서 한참을 웃었네요.

그래도 이런 순진함이 있어서 다행이라는 생각입니다.

그리고 앞으로도 계속 이렇게 생각하고 있었으면 하네요.

 


FBI는 미국경찰이 맞습니다. ㅋㅋ

그리고 앞부분 밖에 안본건 천만 다행이라는 생각이네요.

이 초등학생에게는 야동 보면 FBI한테 잡혀간다고 말해 주고 싶습니다.

그리고 앞부분만 봤으니 정상참작을 해서 안잡아 갈거 같으니 다음부터는 조심하라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