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경제

티스토리 초대장 5장 배포, 그 두 번째! 어여 신청 하세요.[마감]

벙커쟁이 2013. 3. 10. 14:38
반응형

티스토리 초대장 5장 배포 그 두 번째! 어여 신청 하세요.

 

[마감 되었습니다]

많은 참여 감사 드립니다. 초대장은 최대한 객관적인 시각으로 바라보고 배포해 드렸습니다.

 

안녕하세요. 벙커쟁이의 세상사는 이야기를 운영하고 있는 벙커쟁이 입니다.
지난번 많은 성원에 힘입어 이번에 두 번째로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를 합니다.

 

 

신청시간 : 3월 10일(일) 오후 3시 ~ 3월 11일 23시 50분까지

 

첫 번째 배포 이후 현재 다시 받은 5장의 초대장을 배포를 하려고 합니다.
지난 번 배포를 해 드린 이후에 일부 개설취지를 허위로 작성하여서 올리고 불법블로그를 개설 하셨던 분은 철저한 신고를 통하여 응징을 하였습니다.


허위로 신청취지를 작성해서 불법 블로그 만드시고 결국 신고 당해서 애써 만들어 놓은 블로그만 날리시는 사태가 없으시도록 불온한 목적으로 신청하려고 하시는 분들은 처음부터 포기 하시기 바랍니다.

 

 

신청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배포초대장 : 5장
2. 신청시간 : 3월 10일(일) 오후 3시 ~ 3월 11일 23시 59분까지


3. 신청방법

(1) 신청의 자격?
  자격 조건은 없습니다.  누구나!!!

  (단 개설 이후 상호간 일주일에 적어도 1번 이상 방문해서 격려의 덧글이라도 한번 이상 남기실 맘 착한 분만 신청해 주세요)

(2) 개설하고 싶은 블로그의 주제와 신청 취지 등을 덧글에 비밀글로 적어 주세요.
  애드센스등을 통한 광고운용은 상관이 없으나 처음부터 상업적인 목적으로 운영이 되는 블로그의 경우 차라리 네이버에 개설을 하심이 좋으니 그런 분들은 정중히 사양하겠습니다.

 

(3) 기타 주의사항
1) 초대장을 드린 후 3일 이내에 블로그가 개설되지 않을 경우 초대장은 다른 분들에게 드리기 위해 즉시 회수하도록 하겠습니다.(블로그를 기본 틀로 개설하는데 걸리는 시간은 몇 분 되지도 않으니 그 정도 성의도 보일 수 없다면 다른 사람을 위해서 양보하는 것이 좋겠죠?)

2) 신청시에 반드시 이메일 주소를 남겨 주세요.
   초대장은 이메일을 통해서 배포가 되므로 이메일을 남기지 않으실 경우 제가 직접 집 앞에 찾아서서 배달드리고 싶으나 그럴 수가 없으니 반드시 이메일 주소를 남겨 주세요.


3) 댓글은 여러분들의 사생활 보호를 위해서 비밀 댓글로 작성해 주시면 됩니다.

 

 

한정된 초대장을 단 몇 분에게 밖에 드릴 수가 없음을 정중히 양해를 구하도록 하겠습니다.
제 초대장 한 장으로 2년 3년 뒤에는 그 분들이 파워블로거가 되셨으면 하는 바램 간절하면서 초대장 배포에 대한 글을 마무리 합니다.
많은 신청 바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