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모바일(Mobile)

삼성전자 멤버십 중고스마트폰 보상프로그램 실시

벙커쟁이 2014. 11. 5. 13:29
반응형

삼성전자 멤버십에서 중고 스마트폰 보상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군요.

물론 기존에 보유하고 있는 휴대폰을 번호이동이나 기기 변경시 중고보상프로그램으로 반납하고 다시 가입을 하는 경우도 있을 테지만 멤버십 포인트로 보상을 받는 것도 고려해 보시는 것도 괜찮을 듯 합니다.

단 삼성전자 멤버십에서 포인트로 보상을 받기에 삼성전자 제품을 구입하거나 혹은 관련서비스 포인트로 밖에는 이용을 할 수 없다는 단점은 있으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구체적인 내용들은 아래와 같습니다.


 ■ 삼성전자 멤버십 중고스마트폰 보상프로그램 내용



▷ 대상 스마트폰 기종

대상모델은 삼성/애플/LG/팬텍 브랜드의 총 37개 기종이 해당이 되며 삼성전자 멤버십 홈페이지에는 아직까지는 구체적인 37개 기종에 대한 사항은 올려져 있지는 않으나 언론발표자료를 참고해 보니 삼성전자 모델의 경우 2년전 출시한 갤럭시S3부터 해당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 포인트 보상 얼마나 받을 수 있나?

갤럭시노트3를 반납할 경우 최대 28만 8천 포인트, 갤럭시S4를 반납하면 최대 18만 7천 포인트를 지급받을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러한 포인트 보상금액은 시중 중고폰 매입가를 확인하여 비슷하게 책정이 된 것이라 판단이 되지만 어차피 삼성전자 관련 제품을 포인트로 다시 살 수 있게끔 유도할 것이라면 좀더 넉넉히 포인트를 줬으면 어땠을까 하는 생각이 들기도 하는 군요.

갤럭시노트3 최대 28만 8천 포인트 보상


적립된 삼성전자 포인트는 삼성 디지털프라자와 삼성 온라인 스토어, 서비스센터, 갤럭시앱스, 이마트, 홈플러스 등에서 삼성전자 제품을 살 때 현금처럼 쓸 수 있고 일부 OK캐쉬백 가맹점에서도 사용할 수가 있게 됩니다.


※ 포인트 보상이 가능한 스마트폰

전원이 양호 및 LCD창 파손이 없으며 화면잔상이 없는 중고스마트폰

분실 및 도난폰 제외

1인 1대 한정적용

평일기준 반납일 16시 이전에 신청한 건에 대해서는 익일 포인트가 적립되며 이후 신청건은 2일 후에 포인트가 적립됨


▷ 행사기간 및 장소

행사는 2014년 11월 5일 부터 2014년 12월 4일까지 진행이 되며 전국 삼성전자 디지털프라자 및 삼성모바일 스토어에서 신청이 가능 합니다.



참고로 멤버십 포인트 적립을 위해서는 삼성전자 멤버십 홈페이지(http://membership.samsung.com/sec/)에 가입을 하셔야 적립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