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인터넷(Internet)

Introducing Google Nose - 이제 냄새를 맡을 수 있는 검색엔진이 나오는 군요.

벙커쟁이 2013. 4. 1. 22:59
반응형

Introducing Google Nose - 이제 냄새를 맡을 수 있는 검색엔진이 나오는 군요.

 

구글이 냄새를 맡을 수 있는 검색엔진을 개발했네요.

구글의 아로마 인덱싱 프로그램이 전세계에서 무려 1,500개 이상의 냄새 샘플을 채취하여 데이타베이스화 했다는 군요.

초저주파를 사용하여 광자를 교차시키는 방법으로 분자를 배열하여 특정 냄새를 모방할 수가 있다고 합니다.

공상과학영화에서나 상상할 수 있었던 것이 이제 정말 현실로 다가왔습니다.


 

이제 집집마다 컴퓨터 앞에서 킁킁거리는 시대가 도래 했네요.

모든 데스크탑과 노트북과 일부 휴대기기에서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니 따로 기기를 살 필요도 없을 것 같습니다.

 

Google Nose 정말 대단하다고 말하지 않을 수가 없을 것 같습니다.

이젠 여자친구에게 장미꽃 사진과 함께 향기까지 담아서 이메일을 보낼 수도 있겠군요.

예전엔 향기나는 편지봉투도 있었는데 말입니다.

 

 

이제 냄새를 맡을 수 있게 되었으니 다음에는 구글이 어떤 검색엔진을 개발할지 궁금해 집니다.

보는거 냄새 맡는거 듣는거 이제 느낄는 것만 남았네요.

 

 

다음 검색엔진은 검색하면 실제로 눈앞에 나타나려나?

정말 오래 살고 봐야할 일 같습니다.

 

아울러 우리나라 검색엔진들 분발해야 겠습니다.

 Google Nose 어서 체험해 보고 싶네요.

(참고로 이거 구글이 만들어 낸 만우절 쇼였습니다. 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