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건강/스포츠기타

타이거우즈의 롱아이언 레슨 - Nike Golf Korea 주니어 골퍼 렛슨장면

벙커쟁이 2013. 4. 6. 12:26
반응형

타이거우즈의 롱아이언 레슨 - Nike Golf Korea 주니어 골퍼 렛슨장면

 

날씨가 많이 따듯해 져서 이제 골프치러 다니시는 분들이 많을 듯 합니다.

저도 이제 골프채 안잡은지가 1년은 넘은 듯 한데 가끔 파릇파릇 해지는 잔디를 보면 다시 골프치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아래 영상은 골프 황제타이거우즈가 우리나라 주니어 골프선수들에게 롱아이언샷에 대한 렛슨을 하는 장면 입니다.

2011년도에 우리나라에서 타이거우즈가 렛슨을 하는 장면인듯 합니다.

유명한 프로골퍼들의 필드에서 원포인트 렛슨 비용은 정말 어마어마 할텐데 렛슨받는 친구는 횡재 했네요.

그리고 평생 기억에 남을 것 같기도 하구요.

 

 

2년정도 된 주니어골퍼가 롱아이언샷을 했을 때 임팩시의 문제점이 자세에서 문제가 있었다는 것을 알고 바로 지적을 해 줍니다.

저도 예전에 골프배웠을 때 비슷한 지적을 많이 받았던 기억이 나서 공감이 가는 군요.



중간에 여자아나운서인지 목소리만 들리는데 나이스~ 와우~ 하는 소리는 좀 거슬리긴 하네요.

뭘 알고 나이스 와우~ 하고 있는건지 원....ㅎㅎㅎ

방송인걸 착각하고 타이거우즈에게 잘 보이고 싶은 모양입니다.

 

암튼 롱아이언에 대한 좋은 샷을 익히고 싶으신 분들은 보시면 도움이 될 듯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