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모바일(Mobile)

무료 영어회화 어플로 기초영어회화 따라잡기

벙커쟁이 2013. 5. 1. 22:52
반응형

스피킹 900이라고 하는 무료영어회화 어플이 있네요...

무료이긴 하지만 아주 기초를 제외하고는 유료버젼을 받아야 쓸 수 있기는 하지만

기능이 재밋어서 소개를 해 보고자 합니다.

 

 

 

 

설치를 완료하고 나니 총 6단계의 각각 4가지 스킬(Skill)이 등장을 하고 있습니다.

1단계는 무료이구요. 나머지 단계 부터는 유료네요.

공짜로 공부를 마칠 수 있다면야 정말 좋겠죠?

영어공부 독학으로 혼자서 돈 안들이고 하신 분들은 암튼 정말 존경합니다. ^^


 

■ 무료영어회화어플 스피킹 900 실행해 보기

 

레벨1 English 4Skill을 보니 우측과 같은 화면으로 구성이 되어 있군요.

듣고(Listening), 말하고(Speaking), (읽고)Reading, 쓰기(Writing) 순으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영어의 기본공부 순으로 잘 구성이 되어 있군요.

 

 

1. 듣기(Listening)

듣기 화면 구성은 상단에 기본 문장이 나오고 그에 따른 다양한 응용문장들을 듣게 됩니다.

일단은 이 단계에서는 열심히 듣는게 중요할 듯 합니다.

무조건 일단 들어 봐야 겠죠?

 

 

2. 말하기(Speaking)

다음으로는 섹시한 입술을 터치를 하면 여러분들이 영어로 말하는 것이 녹음이 됩니다.

저도 녹음을 한번 해 봤는데요.  잘 되더라구요.

영어는 열심히 듣는 것도 중요하지만 말할 줄 아는 것이 더 중요하니 일단 어색하더라도 녹음 많이 해 보시기 바랍니다. ^^

 

일단 입술을 이쁘게 그려놔서 막 누르고 싶네요...ㅎㅎ

 

 

3. 읽기(Reading)

여기서도 한번더 강조를 하네요.

안들린다고 문장을 바로 확인하지 말라고 하는 군요.

요 어플이 정말로 영어교육을 마치 하고 있는 것 처럼 느껴지기 까지 하네요.

읽기 부분에서는 영어와 해석된 한글이 동시에 나옵니다.

그래서 읽기로 바로 넘어가서는 안될 듯 하네요.  자꾸 한글에 눈이 갈 테니까요.

 

 

 

4. 쓰기(Writing)

마지막으로 종이와 펜을 준비해서 이제 글자를 실제로 써 보는 겁니다.

우리도 어린시절 영어공부를 이런 순서대로 했다면 다들 영어 잘 했을 텐데 하는 아쉬움이 갑자기 드네요.

과거 우리 교육은 이 영어공부 순서의 반대로 가지 않았나 하는 생각을 해 보게 됩니다.

 

 

 

다음 레벨로 넘어가기???  아쉽게도 다음레벨 부터는 1,000원씩 내고 공부를 해야 하는 군요.

공짜로 계속 할 수 있으면 좋겠으나 어플 개발한 사람도 먹고 살아야 할테니 ㅎㅎㅎ

이 단계 부터 유료로 하는 것은 이해해 줘야 할 듯 하네요.

 

 

암튼 영어회화의 기초를 다지기 위한 도움을 줄 수 있는 스마트폰 어플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