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모바일(Mobile)

스마트폰 개인방송 심심이티비 안드로이드 버전

벙커쟁이 2013. 4. 30. 17:22
반응형

인터넷 개인방송 하면 문득 떠오르는 것이 아프리카티비가 우선 생각나시죠?

아프리카티비도 모바일로 개인방송툴을 만들었던데 이와 유사한 스마트폰 개인방송어플이 나왔네요.

바로 심심이티비라고 합니다.

 

왠지 설치 화면 부터가 좀 요상 합니다.^^;; 

왠 여자가 다리꼬고 있는 것이 수상하긴 합니다. ㅋㅋ

건전한 문화를 위해서 살짝 모자이크 처리를 제가 해 버렸습니다. ㅎㅎ

심심할때 다리를 봐야 하는 건가?  남성들의 호기심 자극을 위한 일종의 마케팅 수단이 아닐까 하는 생각을 해 봤습니다.


 

■ 심심이티비 설치해 보기

 

용량은 1.91MB로 비교적 적은 편이네요.

그런데 이 프로그램의 한가지 단점이 있습니다.

바로 Adobe Air를 같이 설치해 줘야 한다는 것이죠.

뭐야! 본 프로그램은 용량이 1.91MB인데 Abodbe Air는 9.03MB라...

이걸 보고 배보다 배꼽이 더 컸다고 해야 하는 것이겠죠?

 

 

 

■ 정말 심심할때 볼 수 있으려나? 실행해 보기

 

방금 말씀 드린바와 같이 실행하자마자 Adobe Air를 설치하라고 합니다.

이 부분은 시작 부터 다른 프로그램을 설치해야 한다는 부담감을 주는 듯 해서 개선이 되어져야 할 사항인듯 보입니다.

 

 

라이브방송 리스트를 보니 실제 방송을 하는 친구도 있고...

일반 TV프로를 방영하고 있는 친구도 있네요.

기타 다른 메뉴로는 1:1 양방향 화상채팅을 해 볼 수도 있구요.

직접 방송채널을 만들어서 방송을 해 볼 수도 있습니다.

 

MC랭킹을 살펴보니 역시나 아리따운 여성분들이 압도적인 우위를 차지 하고 있네요.

 

 

아무 방송이나 한번 눌러 봤습니다.

MC순위 8위 인데 애청자가 2천명이 넘는 군요.  팬클럽도 699명?

누적 방송시간도 벌써 131시간이나 되었네요.

이친구 꽤나 여기선 유명한 모양 입니다.  시간내서 어떤 방송하는지 한번 봐야 겠습니다. 

 

 

 

역시나 세상엔 공짜란 없다?  팝콘이라고 하는 것을 구매 할 수 가 있네요.

용도는 안봐도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팝콘을 사서 방장에게 선물을 하는 것이군요. 

방장은 모은 팝콘으로 다시 포인트를 쌓아서 다른 용도로 사용을 할 테구요.

아프리카티비의 별주기와 비슷한 것 같네요.

 

풀방 아이템이란 것도 있습니다. 방이 꽉 찼을 때에 무대뽀 정신을 발휘하여 들어 갈 수 있는 아이템 입니다.

 

 

 

다운로드 메뉴가 있어서 뭔가 궁금해서 눌러 봤습니다.

혹시나 방송을 다운로드받는거????

상상과는 달리 어플을 다운로드 받는 방법에 관한 설명이더군요.

 

기타 추가적으로 드릴 설명은 이 앱은 둘러보기 빼고는 회원가입을 해야지만 이용이 가능 합니다.

 

 

회원가입은  I-pin인증, 휴대폰인증, 실명인증이 있구요.

아무래도 실명인증은 찜찜하니 아이핀이나 휴대폰 인증이 좋겠죠?

 

 

심심이티비~ 나중에 심심할때 다시한번 들어가서 어떤 방송을 하는지 인기 순위부터 한번 쫘악 봐야겠습니다.^

접속은 아래 링크를 클릭해 보시면 됩니다.

 

웹으로 접속하기

모바일로 접속하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