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모바일(Mobile)

태양광 헤드폰, 음악들으며 스마트폰까지 충전한다?

벙커쟁이 2013. 7. 8. 11:47
반응형

 

헤드폰으로 스마트폰 충전까지 해주는 태양광 헤드폰

 

 

스마트폰으로 음악을 듣다가 배터리 용량이 부족하면 스마트폰 까지 충전을 해 주는 헤드폰이 나왔네요.

아래는 실제로 미국 소셜 펀딩 사이트 킥스타터에 소개된 태양광 헤드셋 입니다.

 

온비트(OnBeat)에서 개발한 태양광 헤드폰(Solar Headphones)은 전지 출력은 0.55와트(W)이며 헤드폰 양쪽에 두개의 리튬이온 배터리를 장착하고 있다고 하네요.

 

아래 사진 왼쪽에 USB포트 보이시죠?

그곳에 케이블을 연결해서 스마트폰 충전을 할 수 있다고 하는 군요.

저 제품 가지고 있으면 음악 듣다가 밧데리 다 소모할 일은 없겠네요.

 

아무래도 태양광을 통해서 스마트폰을 충전할 수가 있다는게 이슈가 되어서 그런지 킥스타터 홈페이지를 확인 결과 헤드폰에 대한 음질퀄리티 같은 부분은 정확한 소개가 되어 있지는 않습니다.

 

 

[사진출처 : 킥스타터]

 

 

가격은 얼마나 할까?

현재 가격은 119파운드, 현재 환율로 확인해 보니 우리나라 돈으로 20만원 조금 넘는 가격이군요.

가격이 현재까지는 너무 비싼 편이라 소비자들이 어떤 반응을 보일지는 궁금하네요.

 

 

 

어찌 되었건 간에 태양광을 이용해서 스마트폰을 충전할 수 있도록 해주는 헤드폰에 대한 시도는 아주 좋아 보입니다.

아울러 이런 관련 제품들이 더 많이 출시가 되었으면 하는 바램 입니다.

요즘은 실행되는 어플들이 하두 많아서 스마트폰 밧데리를 금방금방 잡아 먹으니 말입니다.

 


아울러 바라는 점이 있다면 가격이 더 다운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20만원짜리 헤드폰을 사기에는 좀 부담스럽지 않나 하는 생각이 드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