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모바일(Mobile)

삼성갤럭시S4 VS HTC ONE 빅매치! 결과는?

벙커쟁이 2013. 7. 10. 10:56
반응형

 

 

CNET에 소개된 갤럭시 S4와 HTC One 비교평가

 

 

아래 영상은 갤럭시S4와 HTC ONE에 대한 비교평가를 복싱매치를 하는 것 처럼 비교하면서 평가를 하고 있네요.

총 5라운드까지 진행되면서 서로를 비교 평가하고 있는데요.

평가는 Brian과 Jessica라는 두 전문가가 평점을 매겼네요.

 

 

 

아래와 같이 디자인, 유저인터페이스 등 총 5개 부문으로 평가를 매겼습니다.

 

1 라운드 : Design

2 라운드 : User interface control

3 라운드 : Features

4 라운드 : Web Browsing & Multimedia

5 라운드 : Performance

 

 

 

과연 평가의 결과는? 

영어를 못알아 들으시는 분도 그냥 영상만 보셔도 대략은 이해를 하실 수가 있으실 겁니다.

결과를 알려 드리면 재미가 없을 것 같아서 최종 결과 확인은 아래 영상을 통해서 직접 한번 확인해 보시죠.

 

 

CNET에서 Top Android Titans  투표에서는 HTC ONE이 현재는 갤럭시S4를 앞서고 있네요.

아직 계속 진행중이니 향후 결과를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한국 삼성과  타이완 HTC의 결전이군요.

 

 

 

현재 두 기종이 비교가 될 만큼 HTC ONE이 크게 호평을 받고 있는데 아쉽게도 현재는 국내 시판이 안되고 있네요.

작년에 HTC사가 국내에서 철수하게 되면서 이 기종을 구입하기가 국내에서는 어려워 졌습니다.

 


하지만 만약 HTC ONE이 국내에서 시판이 되고 있었다면 아마 국내 스마트폰 사용자들도 선택에 있어서 상당한 고민에 빠지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을 해 보게 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