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모바일(Mobile)

안랩팝(AhnLab PoB) 휴대기기 보조 배터리? 안랩 백신만 만드는게 아니네...

벙커쟁이 2013. 7. 13. 17:14
반응형

 

V3로 잘 알려진 안랩, 휴대기기 충전용 보조 배터리 출시

 

 

바이러스 백신개발로 우리에게 너무나도 잘 알려져 있는 보안업체 선두주자 안랩이 안랩팝(AhnLab PoB) 이라고 하는 휴대기기용 보조배터리 출시 소식을 알렸네요.

크기는 7.5㎝, 세로 3.3㎝, 두께 2.5㎝, 무게는 73g이라고 합니다.

크기가 작아서 아마도 립스틱 같은것 하나 들고 다니는 느낌일 듯 합니다.

 

 

 

작은 크기 때문인지 배터리 용량은 2600mAh로 요즘 출시되는 스마트폰 배터리와 비슷한 수준정도 입니다.

갤럭시S4의 배터리 용량이 2600mAh로 동일한 용량을 가지고 있습니다.

1회 충전정도는 가능한 용량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다른 대용량 휴대용 충전기에 배해서는 다소 용량은 크지 않은 편이네요.

하지만 색상은 사진에서 보은 거와 같이 블루와 옐로우 두가지 색상으로 출시가 되었습니다.
구입은 오픈마켓또는 안랩몰에서 구매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확인을 해 보니 아직까지는 어느정도의 가격대가 형성되었는지는 알 수는 없었습니다.

 

 

유사한 경쟁사 제품이 있다면? 그리고 기대해 볼 가격대는?

 

이와 좀 비슷한 용량의 스틱형태로 된 소니(Sony)에서 나온 제품이 있죠?

현재 오픈마켓에서는 만원대 중 후반으로 가격대가 형성이 되어 있네요.

 

소니 CP-ELS (2000mAh)

 

 

아마도 향후 이 제품과 비슷한 정도의 가격대가 되어야 소비자들에게 어필이 될 수가 있을 것 같습니다.

암튼 안랩이 백신만 만드는게 아니였네요.^^

이후에도 다양한 좋은 제품 출시를 기대해 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