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리뷰

초등학생 공부방 와이즈캠프

벙커쟁이 2013. 8. 12. 15:06
반응형


초등학생 공부방을 집에서 만들어 줄 수 있겠네...

 


이제 학생들 방학도 얼마 남지 않은 듯 하네요.

무더위의 끝이 방학의 끝이 되서 아이들이 학교 다니기 힘들지 않았으면 하는 바램을 우선 갖어 봅니다.

요즘 날씨가 정말 장난이 아니니 말입니다.

 

이제는 굳이 아이들 학원까지 보내지 않더라도 인터넷으로 재미나게 초등학생 공부방을 인터넷으로 만들어 줄 수 있네요.  바로 삼성출판사에서 만든 와이즈캠프라고 하는 것입니다.

TV만 보려하는 아이들 그리고 컴퓨터만 하려고 하는 아이들에게도 이 학습방법은 재미를 줄 수가 있을 것 같습니다.


아래와 같이 4가지 단계를 두 고 학습을 시켜 주는 군요.

학습, 사클, 첨삭, 와플.... 

 


1. 학습

이 부분에서는 애니메이션을 통해서 아이들이 충분히 재미를 느낄 수 있게끔 공부를 시켜주는 샘플화면을 확인 할 수가 있었습니다.

아무래도 딱딱한 교육보다는 흥미를 이끌어 내 주면 한결 더 집중력을 높여 줄 수가 있을 테니까요. 

 



2. 사클

이 부분에서는 화상카메라를 통해서 선생님과 아이들이 직접 화면을 보면서 함께 대화를 나누고 공부를 하는 부분 입니다.

1주일에 한번은 이런 식의 수업이 이루어 진다고 합니다.

아이들이 이 시간은 정말 신기해 하고 재밋어 할 것 같네요.

마치 선생님이 멀리서 마법을 부리고 있는 것 처럼 아이들에게는 비춰 질 수도 있을 듯 합니다.

 


2. 첨삭

이 부분은 공부를 하면서 단순히 정답만을 맞추는 것이 아닌 그 이유와 원인을 서술할 수 있는 능력을 길러주는 부분 입니다.

비록 초등학생 문제지만 샘플만 봤는데도 제법 수준이 있더라구요.

요즘 초딩들 인터넷에 댓글 다는 수준이 이런 교육을 많이 받아서 높아 진 것은 아닌지...^^

 



4. 와플

일종의 정기적인 문제집에 해당 하는 것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집에 시험지가 배달이 되었다고 하는 것 보다는 먹는 것으로 순화를 시켜서 괜찮네요.

한 달간 공부했던 내용들을 시험으로 정리해서 풀어 보는 거 학습 정리의 필수코스라는 생각이 듭니다.

 



학부모 만족도도 높네?


상상했던 이상으로 많은 분들이 회원에 가입이 되어 있었네요.

아마도 초등학교 학생들을 둔 부모님들이 거의 가입을 하고 계신듯 합니다.

재미난 표현은 벌써 졸업한 회원수가 3만 2천명이 넘는다는거~ 졸업생 동기 모임이라도 결성해야 겠네요.

선생님 숫자도 500명이 넘는 대단한 인터넷 스쿨이였네요.



■ 체험 이벤트 소식


현재 와이즈캠프에서는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을 하고 있네요.

전과목 학습 + 어린이 도서를 함께 무료로 증정을 한다고 합니다.




기간은 무려 20일간 간이라고 하니 정말 충분히 체험을 해 볼 수 있는 기회를 맛볼 수가 있겠습니다.

저도 가입을 하고 싶으나 초등학생이 아니라서 가입을 못하겠네요.^^

대상자는 초등학교 1~6학년 학생들 입니다.




아울러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동화책도 공짜로 받으실 수 있는 기회이니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내가 국딩 시절에는 어찌 이런 좋은 학습프로그램들이 없었는지...

세상은 점점 좋아 집니다.^^



참여는 아래 URL을 통해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와이즈캠프 무료 20일 체험이벤트 바로가기

반응형